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이삭토스트 사장님추천 메뉴 가격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4. 6.
728x90
반응형

몇달전 유퀴즈에 창업주가 출연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돈쭐나야한다며 배민 1위를 찍어버린 이삭토스트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보고 제가 구매한 매장 사장님이 이야기하는 잘나가는 메뉴 5개를 추천해보려고해요.

 

 

유퀴즈에 이삭토스트 김하경대표가 출연하면서 착한기업으로 이삭토스트가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대부분 프렌차이즈이면 가맹비는 기본,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많은 돈을 가지고 가는데 이삭토스트는 최초 가맹비, 인테리어비를 받지 않는다고 해요. 그 이유는 처음 김하경 대표가 생계를 위해 토스트 장사를 시작하면서 자신이 고생한 마음을 잊지 않기 위해서라고해요. 

 

 

이후에는 일면식도 없는 사람에게 사비 8천만원을 들여 이삭토스트 메뉴 레시피를 무료로 알려주고 가게를 차려준 일화, 점주들이 본사에게 너무 불리한 계약서를 썻다며 계약서를 바꿔야한다고 이야기해 계약서를 바꾼 일화등이 소개되었답니다. 알아보니 지금은 가맹비는 없지만 본사의 어려움으로 1년 반정도부터 로열티 10만원씩 받는다고해요. 그래도 다른 프렌차이즈이 비하면 정말 착한가격이네요.

 

 

이런 다양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돈쭐을 내고 있는 이삭토스트 메뉴 확인해보러 출발~

총 이삭토스트에는 19개의 메뉴가 있어요. 가격은 2600원~4500원까지 있답니다. 

아래보이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가 이삭토스트에서 가장 비싼 메뉴랍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중 클레식 메뉴인 햄스페셜메뉴가 보이네요. 저희 부모님은 그냥 기본이 가장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가 가는 이삭토스트 매장은 제가 단골이기 때문에 사장님께 애교있는 말투로 '햄 스페셜에 양배추 많이 넣어주세요~'라고 하면 항상 가득 넣어주세요. 

 

 

19개 메뉴 다 먹어보자~!! 하는 마음에 저는 매번 이삭토스트 메뉴가 바뀐답니다. 몇일 전에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칠리새우를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나온 메뉴라서 요즘 많이들 시켜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칠리새우 토스트 출시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도 진행해서 더 핫한 메뉴인것 같아요. 참고로 칠리새우 이삭토스트의 가격은 3900원이에요.  

 

마직막 남은 3가지 메뉴 올려볼께요~ 

 

저는 토스트도 좋아하지만 찐 사랑하는 것은?바로~!! 떡~!!!

이전에 제가 전국5대 떡 맛집 정리해놓았어요~

 

 

떡선물세트 맛집모음

오늘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떡집을 소개해보려고해요. 떡선물세트 판매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떡집들이니 선물세트 구매하실분들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떡 구매하실 분들은 꼼꼼히 살펴봐주세요

hwangconnect.tistory.com

 

이 많은 메뉴 중 이삭토스트 사장님이 잘나간다고 말하는 메뉴는?

우선 지금은 칠리새우토스트가 가장 잘 나가고 꾸준히 잘나가는 메뉴는 가장 기본인 햄치즈토스트, 피자토스트, 베이컨포테이토피자토스트, 불갈비토스트, 햄스페셜이 꾸준히 나가는 메뉴라고 해요.

 

 

제 친구들의 베스트 메뉴는 딥치즈베이컨토스트와 스테이크햄vip토스트 자주 먹어요. 특히 제 친구 중에 이삭토스트에서 딥치즈베이컨토스트 덕후가 있어서 그 친구는 항상 딥치즈베이컨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저는 굳이 수많은 이삭토스트 메뉴 중 하필 왜 딥치즈인건지... 흐흐 정말 개취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삭토스트의 음료 메뉴 가격까지 나와있는 사진 올리고 저는 그럼. 이만~ 

다들 이삭토스트 갈때 메뉴 참고해주세요~  

 

 

본죽메뉴판. 본죽비빔밥메뉴.본죽메뉴추천.

집 근처에 본죽이 생겨서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저는 사실 죽을 만원~이만원씩하는 돈을 내고 먹는 것이 이해안가는 일인인데, 저의 베프는 "저녁뭐먹을까?"하면 신짬뽕죽을 먹겠다고해서

hwangconnect.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가격 총정리

오늘은 배스킨라빈스가격 총정리와 배스킨라빈스하면 떠오르는 핫핑크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배스킨라빈스는 자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할때마다 자주 찾곤 하는데

hwangconnec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