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예쁜 인테리어 소품. 방꾸미기 브랜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봄날입니다.

최근에 유튜브 통해서 빅테이터 전문가인 송길영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정말 많은 생각, 영감을 받게 되었습니다.

1시간이나 되는 긴 강의 중 오늘 예쁜 인테리어 소품, 방꾸미기와 관련된 부분이 있어서 몇가지 언급하고 최근에 인스타에서 핫한~ 예쁜 인테리어 소품파는 브랜드를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소개해드리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는 아직 한국에 착륙하진 않았어요. 외국에서 핫한 브랜드들이니 남들이 알기 전에 미리미리 알아두자구요~ 왜냐구요? 오늘은 좀 인테리어 트렌드세터인 척 해봅시다. ^^

참~ 방꾸미기,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알아보기 전에 2021년 중요 키워드 알아보고 갈께요.

 

송길영 선생님께서는 코로나 이후, 작년부터 "여행 대신"이라는 키워드에 주목하셨답니다. 송길영 선생님이 주목한게 아니고 키워드가 뜬거겠죠. 아무튼 여행 대신이라는 것은 여행을 가지 못하게 되니 사람들이 여행 대신 무엇을 하고 여행대신 돈을 쓰는 것을 이야기하는데요. 포인트는 여행대신 셀프선물, 여행대신 파티,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기 관리라고 해요. 어차피 코로나 없었으면 여행가서 쓸돈이였는데 여행을 가지 못하니 여행 대신 자기관리, 셀프선물, 파티로 돈을 쓴다는 이야기죠.

여기서 포인트는 파티에요. 파티도 홈파티를 이야기하죠. 홈파티를 하려면 지인을 집으로 불러야하는데 지인을 부르기 전에 집 인테리어를 살펴보게 되고, 인테리어가 중요해지고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셀프벽지 바르기, 셀프페인트 등과 함께 방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에 돈을 지출하게되었다고 해요.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많이 보게되면 당연히 기준이 높아지겠지요? 그래서 예쁜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가 트렌디하게 자신만의 색깔을 살려 다양한 소품을 출시하고 있어요.

 

 

저는 인테리어 소품에 관심이 많아 이전부터 인테리어 관련 기사나 인테리어 소품샵 방문하는 것을 참 좋아했는데, 최근에 인스타를 타고 알게 된 소품브랜드 두곳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첫번째는 빈티지한 느낌과 위트한 느낌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라라 . Rira"입니다.

그릇색깔이 눈에 띄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인데요. 좀 빈티지한 느낌이 들어서 저도 모르게 당연히 오래전에 설립된 브랜드이구나 했는데 코로나가 터진 2020년에 첫 제품을 출시했다고 해요.

 

 

컬러들이 톤 다운되어 있어서 빈티지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최근에 핫한 식당이나 커피숍에 있을 법한 컬러의 그릇들이 많이 있으니 관심있는 분이라면 라라 인스타 팔로우해서 "라라"의 톤 다운된 불투명한 그릇 컬러 등 다양한 제품들 살펴보세요. 가장 하단에 인스타 링크 걸어둘께요. 관심있는 분이라면 팔로우~ 두번째 소품브랜드 보기 전에~

 

     잠깐~!!    

        트렌드세터가 이걸 모른다고?       

 

2021년 주목해야 할 컬러는 노란색

2020년 12월 10일 팬톤에서 2021년을 장식할 올해의 컬러를 선정하여 발표하였다. 2021년 우리가 주목해야 할 색은 노란색과 회색이다. 팬톤에서는 생생한 노란색의 이름을 '일루미네이팅', 클래식한

hwangconnect.tistory.com

 

아이 방 인테리어 컬러 노하우

방학을 맞아 아이 방 인테리어를 하기 가장 좋은 시기가 돌아왔다. 방학 중 인테리어를 변경하면서 아이와 함께 새 학기 준비에 대해 이야기해보며 새학기를 위한 마음가짐도 함께 인테리어해

hwangconnect.tistory.com

 

집인테리어 페인트 배색 사이트

집인테리어할때 셀프 페인팅 많이 하시죠? 셀프 페인팅은 많은 비용 들이지 않고 큰 변화를 줄 수있는 최고의 인테리어 방법 같아요. 그런데 막상 어떤 컨셉으로 집인테리어를 해야할지, 어떤

hwangconnect.tistory.com

두번째로 제가 팔로우한 인테리어 소품 중 조명을 파는 곳이랍니다. 라라는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곳이였다면 지금 소개해는 곳은 다이나믹한 느낌, 즐겁고 경쾌한 느낌이 많이 드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입니다.

특히 조명 디자인이 너무너무 예쁜 곳이에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는 "그로피우스 램프"라는 곳이에요. 

 

 

어? 그로피우스? 어디서 많이 들어본것 같은데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바로 독일 바이마르에 있던 조형학교~ 바우하우스를 설립한 그분~ 발터 그로피우스의 이름을 빌려온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입니다.

그로피우스 램프는 정말 알록달록~ 경쾌한 느낌. 즐거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이 가득한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조형은 모던한데 모던한 기본 쉐입에 조화로운 비비드한 컬러의 배색이 함께 있어서 정말 트렌디하고 어떤 분위기에 가져다 놓아도 잘 어울릴것같아요. 집에 조명하나 가져다 놓고 싶은데, 어떤게 예쁜가?! 하시는 분들은 그로피우스 램프 인스타 팔로우~ 팔로우~

 

아래 링크가 라라와 그로피우스 램프 인스타 링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gropiuslamps/ 

https://www.instagram.com/riraobject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