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떡선물세트 맛집모음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3. 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터넷에서 유명한 떡집을 소개해보려고해요. 떡선물세트 판매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떡집들이니 선물세트 구매하실분들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떡 구매하실 분들은 꼼꼼히 살펴봐주세요.

 

첫번째.  부산 명가떡집

부산의 명가떡집은 입짧은 햇님이 먹방을 선보이며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라간 떡집이에요. 인터넷에 매우 핫한 곳이라

백화점 팝업스토어에도 입점했나봐요. 택배로 주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대부분 떡선물세트처럼 떡 종류별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주문은 카카오톡채널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하실분들은 링크타고 들어가보세요~

 

 

명가떡집에서 가장 유명한 떡은 팥소 절편입니다. 카카오 채널은 아래에 있습니다. 

가격은 팥소 앙꼬절편 4조각에 2500원. 1박스에 40조각 들어가고 25,000원입니다. 

 

https://pf.kakao.com/_xhxgniV

 

명가떡집

❤❤❤명가떡집 팥소절편의 달인 ❤❤❤ (SBS 생활의달인, KBS2TV 생생정보통, KTV 혁신을혁신하라)

pf.kakao.com

 

두번째. 망원동 경기떡집

 

서울의 3대 떡집으로 정말 유명하죠. 경기떡집의 대표떡은 이티떡입니다. 왜 이티떡이냐구요? 떡생김새가 못생겨서 이티처럼 생겼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붙은 떡이름이라고 해요. 이름은 못생겨서 이티떡이지만 경기떡집의 떡은 하나하나 팩에 예쁘게 포장되어있어서 떡 선물세트로 주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이티떡은 수수이티, 흰이티, 쑥이티 이렇게 3종류가 있는데 저는 쑥이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쑥이티가 2000원, 수수이티가 2900원, 흰이티가 2000원 입니다. 

 

여기서 잠깐~~!!

떡보다 더 많이 판매되는 선물쿠폰은? 

[리뷰리뷰] - 배스킨라빈스 가격 총정리

 

배스킨라빈스 가격 총정리

오늘은 배스킨라빈스가격 총정리와 배스킨라빈스하면 떠오르는 핫핑크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배스킨라빈스는 자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할때마다 자주 찾곤 하는데

hwangconnect.tistory.com

 

세번째. 압구정 공주떡집

압구정 공주 떡집의 대표메뉴는 흑임자인절미에요. 단맛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떡입니다. 이곳은 전화주문받는 분만 따로 계신 것 같았는데 계속 통화하고 계세요. 셀 수 없을 정도로 전화가..... 후덜덜입니다. 

대부분 답례품으로 흑임자인절미 1kg구매많이 하시는 것 같은데 4만원 이상인가? 떡선물세트부터는 보자기 포장까지 함께 나간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공주떡집 같은 경우는 인테리어도 다른 떡집들처럼 정감있는 떡집이 아니고 대리석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사이트는 아래 링크걸어 둘께요. 들어가보면 인터넷주문, 전화주문 방법 나와있답니다.    

 

http://www.kongjudduk.co.kr/

 

압구정공주떡집

  자유게시판 자유 게시판 제목 날짜 상품 Q&A 상품 Q&A 제목 날짜

rhdwn3445.cafe24.com

 

네번째. 광주 창억떡집

창억떡집은 인터넷사이트가 대기업 식품판매 사이트 같아요. ㅎㅎ 창억떡의 대표 떡은 호박인절미입니다. 저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 카스테라 가루 뿌린 호박인절미라고 해요. 카스테라가루는 그냥 말모인데... 호박인절미도 맛있는데 거기에 카스테라 가루까지~!! 이곳도 떡선물세트로 유명한 곳이니 아래 사이트 링크 타고 들어가보세요. 

 

 

호박인절미 떡 선물세트 말고 다른 떡들도 많이 있고 마트에서 파는 냉동제품들처럼 포장이 되어있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같아요. 아래 창억떡집 링크 걸어둡니다. 

https://changeok.co.kr/index2.html

 

- 창억떡

창 억 떡쫄깃하고 달콤한 찐송편 추석엔 온가족이 좋아하는 송편 시즌한정 상품 얼른 만나보세요!

changeok.co.kr

 

다섯번째. 남해 중현떡집 

남해 중현떡집은 전국 4대 떡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 사실 친구들끼리 가족끼리 선물할때는 좋지만 답례떡으로 선물하기에는 비쥬얼이 구수하기 때문에...... 하지만!!! 정말 쑥떡은 전국 최강 맛집!! 떡입니다. 

 

 

중현떡집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그리고 남해중현떡집 쑥인절미는 양이 많아서 인터넷에 반반 나눠서 구매하자는 분들 글 많이 올라와있어요. 저도 혼자 6kg구매하기에는 살짝 벅차서 늘 부모님과 나누곤 한답니다. 

 

https://xn--q20b97gr1t8var93bzya.com/

 

남해중현떡집

42년전통, 품절대란, 전국4대떡집, 남해중현떡집, 남해쑥떡. 인스타떡, 남해떡집.

xn--q20b97gr1t8var93bzya.com:44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