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맘먹고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0. 11. 27.
728x90
반응형



언제부턴가 커피숍 말고 디저트 맛집으로 불리는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하였어요. 특히 이번에 출시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들 중에 위시트리라는 케이크가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덕후들 주목을 받고있어요.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는 '원터 판타지' 테마로 총 9종을 출시했는데, 홀케이크 6종과 조각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을 출시하였어요. 대부분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보라색과 따뜻하고 세련된 골드를 포인트로 조화를 이뤄 크리스마스의 파티 분위기를 주었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중 주목을 받고 있는 페스티벌 위시트리에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시즌 대표 케이크에요. 초코시트 사이에 생크림과 블루베리 등을 넣었어요. 캐이크 높이가 대략 16cm된다고 해요. 초코시트는 총 7장이 겹쳐있다고 하니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가격은 사악하게 39,000원입니다.



블랙베리 샤를로뜨에요. 초코 가나슈 마스카포네 생크림 등으로 만들어졌고 위에 보라색의 글레이즈로 겨울 크리스마스의 신비한 힘을 표현한것 같네요.  총 중량은 794g이고 총 열량은 1895kcal입니다.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에요. 3단으로 그라데이션 느낌이여서 너무 귀여운 케이크에요. 구움치즈와 레이 치즈 무스로 레이어한 무스 케이크에요. 총 1152g 이고 총 열량은 3650kcal입니다. 칼로리 후덜덜입니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발 이에요. 2단 케이크여서 홈파티에 아주 제격이에요. 딸기를 한가득 올리고 크런치 초코볼이 사이사이에 들어있어서 식감까지 잡은 케이크에요. 

총 1231g이고 열량은 3305kcal이에요.



모양이 너무 예쁜 케이크에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들의 비쥬얼은 정말 인정해줘야해요. 너무너무 예뻐요. 이번 케이크 이름은 원터 보늬밤 케이크에요. 진한 밤크림에 치즈크림을 레이어했다고해요. 머랭쿠키도 넣어주어 식감을 제대로 느낌수 있는 케이크에요. 총 중량은 776g이고 2560kcal에요. 



딸기 요거 생크림 케이크에요. 딸기와 블루베리 베리쥬레가 레이어되어있고 요거 생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에요. 총655g이고 1555kcal 칼로리입니다. 


초콜릿 애프리콧 무스에요. 이 케이크는 색깔이 할로윈에 더 어울린만한 케이크 같아요. 진한 다크 가냐슈 무스와 밀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살구 크림이 더해져 있다고해요. 680g에 2115kcal이에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 좋아할만한 케이크에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에요. 상큼한 딸기가 한가득 올려져 있고 초코볼이 들어있어요. 1206g이고 3005kcal이에요. 



투썸플레이스 시즌 케이크 중 마지막 케이크에요.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네요. 

딸기 생크림 3호에요. 부드러운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가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에요. 1272g에 2960kcal이에요.


 


지금 투썸플레이스 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기간은 12월25일까지이고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0명이 이벤트 경품이에요. 관심있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 출~발~~



[리뷰리뷰] - 집에서 볼만한 최신영화추천 2020


[리뷰리뷰] - 외국쇼핑몰에서 찾을수없는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리뷰리뷰] - 벽화와 그래피티의 차이점. 우리나라에 벽화가 많이있는 이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