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롯데리아 메뉴 추천 전주비빔라이스버거 가격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3. 2. 9.
728x90
반응형

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추천해보려고 해요. 

제가 늘 버거킹이 맛있다~버거킹이 최고다라고 이야기했지만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신메뉴~!! 드디어 출시되었다~!! 롯데리아 메뉴 추천~!!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롯데리아에서 가지고 왔어요~

롯데리아 메뉴 추천~!! 추천~!! 이전에 롯데리아 라이스 버거가 단종되어서 많은 분들이 다시 출시해 달라고 울부짖었었죠?

그런데 드디어~!! 롯데리아에서 한우불고기 버거 시리즈에 이어 전주비빔라이스 버거를 내놓았습니다. 최근에 롯데리아 정말 열일하는데요. 그 이유는?? 이게 또 롯데리아 문턱이 닳아 없어지게 만든 아이템이죠?

아직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없는 사람 있어요? 색칠놀이까지 가능한 포켓몬 일력에 대해서는 아래 글 작성해 뒀어요.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판매매장

안녕하세요. 최근에 정말 핫한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 달력 가격과 구매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우선 롯데리아 포켓몬 일력은 한정 수량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

color-jinny.tistory.com

지금 제가 추천하고 있는 롯데리아 추천 메뉴인 롯데리아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는 7일 한정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 글 보는 즉시 롸잇놔우~!! 롯데리아로 뛰어가야 해요~ 내일 먹지~~ 내일 먹지~~ 미뤘다간 또다시 롯데리아 전주 비빔라이스 버거는 안녕~~ 하게 된답니다. 

저는 지금 집 근처 롯데리아에서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세트 메뉴 시키려고 네이버에 롯데리아 친 후에 배달주문 페이지에서 사진 캡쳐했어요~ 그런데 중요 포인트~!!

라이스 버거는 따뜻해야 참으로 맛있죠? 약간 식은 채로 배달와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 먹었다가는 큰일 나겠어요~ 전주 비빔라이스버거 포장지가 금박으로 되어 있어서 전자레인지는 사용 불가능이라고 합니다. 

롯데리아에서 가지고왔어요~

 전자레인지에 사용하면 안된다는 것 꼭 알아두시고요. 그렇다면 오늘 제가 추천하는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당연히 전주비빔라이스이니깐!! 밥이 들어갔겠죠?  쌀로 만든 번은 이전에 라이스버거에 비해 160g 중량을 늘렸다고 해요. 제가 이미 롯데리아 메뉴추천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드셔 본 분들 리뷰를 보니깐 진짜 밥을 꾹꾹 담아줘서 남자도 하나 먹으면 배부를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열량이 936 칼로리~!! 흐흐흐 그래도 맛있으니깐~ 0 칼로리로 바뀌는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 

그렇다면  롯데리아 메뉴추천 전주비빔라이스버거 가격은?? 얼마일까요?? 두둥~!!

품은 6900원~!! 세트는 8800원 입니다.  다소 롯데리아 버거 중 가격이 사악한 편에 드는데요.

그.래.도. k버거 롯데리아 메뉴 중 최고의 추천 메뉴~!!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 버거입니다. 

맛은 절대 맵지 않고 고소한 고추창 소스에 두툼한 고기 패티에 촉촉한 반숙 계란의 고소함이 섞여 있는 맛이에요. 그냥~ 이 조합은 100점 만점~!! 다소 가격이 아쉽지만 라이스버거에 도전하고 싶거나 오래간만에 롯데리아 라이스버거의 맛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추천 합니다. 

여기서 중요 팁 나가죠?? 이것만 꼭 보고 가세요~

싸게 롯데리아 메뉴추천 전주비빔라이스버거 싸게 먹는 방법~!!! 

여기서 팁~~!!!

튼튼 점심메뉴 시간이~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는 대략 15~16%정도 할인된다고 하니 점심시간에 식사대용으로 롯데리아 전주비빔라이스버거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