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맘스터치 메뉴 추천 신메뉴 리뉴얼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1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신 핫한 맘스터치 신메뉴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추천 메뉴 정리해 볼게요. 그럼 우선 올 겨울 우리 속을 든든하게 해 줄 맘스터치 신 메뉴부터 정리해 볼게요. 맘스터치 버거도 신 메뉴가 나왔고 디저트까지 신 메뉴가 출시되었으니 확인해 볼까요? 

맘스터치 신 메뉴인 오리지널 미트볼 버거와 청양마요미트볼버거에요. 그리고 디저트로는 찐 감자찰빵, 찐 고구마찰빵 이렇게 맘스터치 신메뉴입니다. 미트볼은 서브웨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데 맘스터치에서도 미트볼이 출시되어 아주 반가웠어요. 

위에 이미지는 맘스터치 오리지널미트볼 버거 입니다. 사진은 맘스터치 본사 사이트에서 캡처해서 가지고 왔어요. 버거 사진 보니 오늘 저녁은 맘스터치 햄버거로 결정~!! 아주 투툼 한 미트볼에 치킨패티까지~!! 정말 든든한 한 끼가 되겠어요. 맘스터치 메뉴 중 오리지널미트볼버거 칼로리는 814칼로리~ 치킨패티와 미트볼이 같이 들어있어서 칼로리 후들후들합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두 번째 맘스터치 신 메뉴 버거는 청양마요 미트볼버거예요. 비주얼은 위에 있는 맘스터치 신 메뉴 오리지널 미트볼 버거와 비슷하지만 오리지널버거는 블랙페퍼소스이고 지금 소개하고 있는 청양마요 미트볼버거는 말 그대로 마요네즈 소스이기 때문에 소스가 흰색입니다. 매콤한 청양마요소스에 미트볼이라.... 환상의 조합이네요. 

맘스터치 신 메뉴 디져트 추천~!! 사진 모두 맘스터치 사이트에서 캡처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왼쪽은 찐 감자찰빵, 오른쪽은 찐 고구마찰빵입니다. 찐 감자찰빵 속앙금은 감자처럼 담백하고 찐 고구마찰빵은 달달한 고구마 같은 맛이 난다고 해요. 옆 테이블에서 먹고 있는 걸 봤는데 살짝 사이즈는 아담하더라고요.

저는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중 제가 가장 좋아하고 사랑하는 최애 추천 메뉴는~!! 김떡만~!!! 무조건 갈릭김떡만과 매콤김떡만 동시에 주문해서 한입은 갈릭김떡만~ 한입은 매콤김떡만 돌아가면서 먹어야 한다는 사실~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중 가장 추천~!! 김떡만 너무너무 맛있어요~ 

맘스터치~!! 김떡만 단종시키면 정말 미워할꺼얏~!! 김떡만은 김말이 + 떡 + 만두 이렇게 있어요. 쫄깃쫄깃하고 바삭한 떡이 정말 환상이에요. 저의 최애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이니 추천~!! 추천~!!  그럼 저의 최애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까지 소개해드렸으니 맘스터치 버거 가격과 추천 버거도 소개해볼게요.

우선 맘스터치 버거 선택장애 있는 분들~!! 맘스터치 버거는 닭다리살, 닭가슴살, 불고기, 통새우 크게 4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맘스터치 메뉴 중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스테디셀러인 싸이버거는 닭다리살이에요.

싸이버거 다음으로 베스트 메뉴는 싸이플렉스버거에요. 싸이플렉스 버거 역시 닭다리살이에요. 맘스터치 메뉴 중 스테디 셀러인 싸이버거도 추천~!! 아래에 있는 버거가 바로 맘스터치 추천메뉴인 싸이버거입니다. 

많은 분들이 가성비 버거로 많이 알고 계실 것 같아요. 매콤한 치킨패티에 신선한 양상추가 들어있는 버거~ 추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맘스터치 메뉴 중 입찢버거~ 싸이플렉스버거예요. 싸이버거와 동일한데 싸이패티가 2장~!! 크기가 진짜 압도적이죠? 리얼 입찢버거라는데 진짜 입찢버거네요. 인정인정~~ 

맘스터치 메뉴 중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메뉴는 휠렛버거이에요. 휠렛버거는 싸이버거와 다르게 닭가슴살로 만든 버거예요. 제 주변 친구들은 싸이버거 보다 휠렛버거를 더 좋아하더라구요. 맘스터치의 가장 기본인 메뉴라나 뭐라나... 흐흐흐 맘스터치 메뉴 중 맘스터치의 정석 기본 베이스 버거를 먹고 싶은 분들은 휠렛버거 추천합니다. 

주인장이 가장 좋아하는 맘스터치 메뉴 추천버거는? 

위에 있는 버거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거에요. 온갖 종류 다 넣어~ 마구 넣어~ 맛도 최고~ 바로~!! 언빌리버블 버거에요. 사진에서 보이듯이 통새우와 에그프리이, 통가슴살 패티가 있는 버거라서 다양한 식감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버거여서 저의 최애~!!! 소스는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에 마요네즈가 들어있어서 풍미도 최강~!! 단 아쉬운 점~!! 사진과 같은 통새우가 없다는 것~ 흐흐흐흐 통새우 듬뿍 들어있다면 정말 버거킹 제칠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렇다면 맘스터치 메뉴 추천 버거와 사이드 메뉴의 가격은?

찐 감자찰빵과 찐 고구마찰빵가격이에요. 2조각에 3500원이에요. 

맘스터치 신메뉴 가격은 오리지널미트볼버거는 세트가 8200원, 청양마요미트볼버거 세트도 8200원이에요.

그렇다면 맘스터치 추천메뉴 싸이버거와 휠렛버거, 언빌리버블버거, 싸이플렉스버거의 가격은?

이외 맘스터치 메뉴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잘 정리되어있는 맘스터치 메뉴 가격 확인해 보세요. 

 

맘스터치 세트 메뉴 가격 리뉴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 가격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리뉴얼된 최신 맘스터치 메뉴 가격이니 가격 정보 원하시는 분은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글을 쓰기 위해 오래전에 제가

color-jinn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