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구디백 뜻. 답례품 단체간식 선택 꿀팁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10. 31.
728x90
반응형

최근에 인터넷 베스트 쇼핑상품을 보면 구디백, 답례품이라고 해서 알록달록 예쁜 상품 이미지가 종종 보이지 않나요? 구디백?! 그게 뭐지?! 무슨 뜻이지?라고 생각하셨죠? 그래서 제가 오늘~!!

구디백 뜻과 간식꾸러미로 인기 있는 상품 선택 꿀팁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빠르게 구디백 뜻 살펴볼께요. 

구디백은 GOODY BAG의 영어발음으로 "구디, goody"라는 단어와 "백, bag"을 합친 단어예요. 구디는 "맛있는 것, 특별한 캔디, 맛있는 과자"를 의미하고 백은 "가방"을 뜻하는 거 알고 계시죠? 

그럼. "맛있는 것이 담긴 캔디, 과자 가방"은 어디에서 주고받는 것일까요? 

바로 파티,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가방을 이야기해요. 외국 같은 경우 파티가 자주 열리기 때문에 일상적으로 자주 사용되는 단어라고 해요. 한국에서 파티보다 구디백이란 단어가 가장 많이 쓰이는 곳은 바로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인 것 같아요. 

 

[10+1] 간식꾸러미 단체 간식 어린이집 유치원 답례품 과자7종 생일 답례품

COUPANG

www.coupang.com

그 이유는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한 후에 생일 주인공인 친구가 "친구야~ 생일 축하해줘서 고마워"라고 스티커를 붙여서 알록달록 맛있는 간식들이 담긴 포장세트를 주고받아서 부모님들이 "어린이집 구디백", "유치원 구디백"으로 검색한 후 구디백을 많이 구입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직업상 자주 구디백을 구매하는데 제가 알고 있는 구디백을 선택 꿀팁~!! 알려드릴게요.

내 돈 내산으로 알게 된 구디백 꿀팁~!! 대 방출~

 

[10+1] 알찬 단체 간식 8종세트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선물 답례품 구디뱍 선물 과자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어린이들, 아이들에게 구디백을 선물할 때 꿀팁~!!

어린이집, 유치원에 보내는 구디백의 경우 첫 번째로 고민해야 하는 것은 문구나 칫솔, 밴드 등 무언가 실용적인 제품이 들어있는 구디백을 선택할 것인가?! 맛있고 달콤한 캔디, 젤리, 과자, 간식만 들어있는 구디백을 선택할 것인가?! 를 고민해야 하는데요.  

 

 

여기서 포인트~!!

 

[10+1] 간식꾸러미 답례품 구디백 단체간식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선물 학원 학교

COUPANG

www.coupang.com

칫솔, 밴드 등 상품이 같이 들어있는 구디백을 아이들에게 주면 덤덤합니다... "뭐 맨날 이런 거 받는데.."라는 듯한 느낌이랍니다. 부모님이나 어른들은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품이 들어있는 구디백을 구매해서 아이들이게 들려 보내기 때문에 아이들이 매번 주고받는 것이 칫솔, 양말, 밴드 등이 들어있는 구디백입니다. 

그러니 매번 비슷비슷한 상품을 받는 아이들은 무덤덤할 수밖에 없겠죠?!

그럼. 아이들은 어떤 구디백을 좋아할까요?

당연히~!! 아이들은~!! 젤리, 초콜릿, 과자가 들어있는 구디백을 참 좋아해요. 아이들이 받으면 가장 신나 하고 좋아하는 것이 간식이 듬뿍 담긴 구디백이에요. 

 

성인, 어른용 구디백은 어떤 것이 좋을까요?

어른용 구디백으로 많이 주고받는 것은 상자 박스에 간식이 들어있는 구디백이에요. 어른들에게 주는 구디백의 경우 디자인이 많이 들어있는 포장보다는 깔끔한 디자인은 많이 주고받는 것 같아요. 이건 쇼핑몰에서 많이 팔리는 구디백 베스트 순으로 보고 나서 알게 된 팁이에요.

 

[10+1] 오픈이벤트 단체간식 간식8종세트 개별포장 답례품 구디백 간식꾸러미 무료라벨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오늘은 구디백 선택 꿀팁~!! 알아봤어요. 구디백 답례품 선택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