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크리스마스 행사 구디백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1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곧 크리스마스네요.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것 무엇?!  크리스마스 행사, 이벤트~!! 외국의 경우 행사, 파티를 기획하면서 첫 번째 고민하는 게 바로 구디백이라고 해요. 그만큼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 바로 답례품, 구디백이 아닌가 싶습니다.

크리스마스 구디백을 찾아보면 다양한 문구류가 들어있는 구디백이 많이 있지만 크리스마스하면 쿠키와 사탕 검색량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집에서 아이들에게 줄 간식거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행사할 때 케이크와 함께 아이들에게 나눠줄 크리스마스 행사 간식 구디백, 간식꾸러미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아요. 

저의 친구 중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학원에 크리스마스 행사를 한다고 저에게 크리스마스 꾸미기를 도와달라고하여 오늘 퇴근하고 친구 학원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뭐~ 벌써부터 준비하냐고 했지만 다른 학원과 어린이집, 유치원은 대부분 크리스마스 꾸미기 끝났다고 하더라고요.

선생님들 부지런한 거 인정~!! 오늘 가보니 다이소를 싹 쓸어왔더라구요. 역시 우리의 다이소~ 없는게 없는 다이소~ 우선 친구가 골라온 다이소 제품들 살펴볼께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살짝 마감부분은 아쉽지만 그래도 한시즌 사용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분명히 친구 학원에서 작년에 크리스마스 행사 이벤트 한거 알고 있는데,,,, 이전에 크리스마스 소품들은 어디로 간 것일까요.. 매년 사~ 흐흐흐흐 다른 소품들은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행사 이벤트 하면서 직접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작년에도 인기가 가장 좋았던 "초 만들기" 만들기도 쉽고 트리 앞에 놓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확 살아서 추천~!!

혹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원에서 크리스마스 만들기 고민하시는 선생님 계시다면 올해 크리스마스 종이초 만들기 해보세요~ 친구가 샘플로 만들어 놓은 것 잠깐 멀리서 3초 잠깐 진짜 초 같은 느낌도 납니다. 흐흐흐 아이디어 굿~!!

이건 아이들에게 줄 구디백이라고 해요. 요즘은 구디백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저도 이거 보고 같은 쇼핑몰에서 직장 동료들에게 줄 깜짝 선물 크리스마스 구디백 구매했어요~ 친구에게 물어보니 다른 곳은 외국 제품 이름 모를 과자 많이 들어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자, 간식만 들어있어서 바로 선택했다고 하더라고요. 

작은 트리 앞에 크리스마스 구디백 쌓아놓으면 진짜 예쁠 것 같아요. 앞에는 산타 얼굴이고 뒤에는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쓰여있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짱~!! 간식 꾸러미가 꽉 묶여있지 않아서 과자, 간식 이외 더 넣고 싶은 상품 넣어도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친구는 어차피 학원에서 크리스마스 초 만들기, 영화보기 등 행사를 진행해서 딱 저 정도 크리스마스 간식 구디백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에서 행사 준비하는 선생님에게 도움 될까 싶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위에 크리스마스 소품들은 모두 다이소 제품이고 아래 있는 크리스마스 구디백, 간식꾸러미?! 는 아래 쿠팡 링크 걸어둘게요. 

 

[10+1] 크리스마스 단체 간식 과자 꾸러미 2종 세트 행사 선물 학교 학원 어린이집 답례품 구디백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