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아크릴화 그리기. 원데이클래스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9. 1.
728x90
반응형

작년 2월부터 우리는 "집에서 머물러~!! 주세요." 캠페인이 아주 익숙해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취미생활,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등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같이 등장한 키워드가 바로 원데이 클래스가 아닌가 싶어요~ 코로나 이전에는 단순히 취미생활로 취급받았다면 코로나 이후부터는 취업도 너무 힘들어지고 자영업 하는 분들에게 최악의 시간이 되면서 투잡, 쓰리잡, 사이드 프로젝트 등 본 직업 이외에 추가로 부수입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 또한 어찌모르는 저의 앞길을 위해 사이드 잡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기웃기웃 거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막상 그동안 따박따박 월급 받으며 아무 생각 없이 지내다가 사이드잡을 찾으려고 하니 막막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제가 전공한 미술에서부터 하나하나 시작해보자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선 온라인 원데이 클래스를 찾다가 원데이 클래스, 온라인 클래스의 최고봉~ 클래스 101을 알게 되었어요. 클래스 101에서 원데이 클래스뿐만 재료까지 한꺼번에 보내줘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No.1 온라인클래스 플랫폼

대한민국 1등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준비물까지 모두 챙겨드릴게요. 해야만 하는 일에 밀려, 방법을 몰라서, 시작을 망설였다면, 사랑하는 일을 하기 위한 기반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사랑하는

class101.net

클래스101뿐만 아니라 다른 원데이 클래스. 온라인 강의 사이트에 가서 보면 좋은 점이 최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거예요. 저는 영상편집, 쇼핑몰 수업을 클래스 101에서 들었어요. 미술 관련 수업으로 아크릴화가 많이 올라오길래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집 근처에 아크릴화 그리기 원데이 클래스 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어떻게 운영하나 구경도 하고 티브이 옆에 둘 액자도 만들 겸 원데이 클래스 하는 곳을 방문했답니다.

제가 가서 진행한 원데이클래스 아크릴 그림 그리기는 아크릴 액자를 만드는 것인데, 정말 간단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미술전공이 아닌 분들도 쉽게 멋진 나만의 아크릴 액자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원하는 이미지를 출력한 후 투명 아크릴판 아래 깔아주고 따라서 색칠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저는 수국으로 선택하였어요. 물감은 아크릴물감으로 칠해줬답니다. 완성샷이 있으면 정말 좋을 텐데... 저희 어머니가 예쁘다고 집으로 들고 가셨답니다. ㅎㅎ 그래서 작업한 사진만 있고....... 완성 샷이 없네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제가 원데이클래스 했을 때 초등학교 5학년 아이도 같이 있었는데 5학년 친구가 작업한 작품올려볼꼐요.

밑에 그림 있는 상태에서 색을 칠하니 아이도 부담 없이 그림을 그리더라고요. 그리고 그림이 지겹다면 투명 아크릴판만 주문해서 그림 그려준 후 갈아줘도 되게 때문에 평생 사용 가능해서 굿~!! 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