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색 조합 사이트. 2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컬러피커입니다.

많은 분들이 색조합 어떻게 하는거에요? 어떻게하면 색조합, 예쁘게 할 수 있나요?라는 질문을 많이 받게되어서 나름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색조합, 배색 할 수 있는 방법 생각중에 있어요. 

그래서 디자인, 미술전공자는 물론이고 일반인분들도 쉽게 색조합, 배색 따라할 수 있는 좋은 색조합 사이트 추천해드렸는데, 오늘은 색조합 사이트 추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첫번째 색조합 사이트 추천 포스팅 못보신 분이라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첫번째 색조합사이트 추천 포스팅에는 총 5개의 사이트가 정리되어있습니다.

 

색상코드표 사이트 총정리-1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컬러 스토리 폴더에 글을 올리네요. 매번 바쁘다는 핑계로 미루게 되는데 오늘은 주변 디자이너 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컬러코드, 색상코드표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hwangconnect.tistory.com

 

색조합 사이트 추천 여섯번째. 컬러헌터 색조합 사이트입니다.

컬러헌터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컬러헌터 색조합사이트를 이용한 분들이 "좋아요"를 누를 수 있어서 어떤 배색, 어떤 색조합이 사람들에게 사랑받는지 알 수 있다는 점이랍니다.

저는 컬러헌터 색조합 사이트를 보면서 정말 놀란점이 빈티지한 느낌과 귀여운 느낌의 배색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겠지?라고 단순하게 생각했는데, 색조합을 인기도 순으로 나열하니 다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배색이 의외로 '좋아요' 수를 많이 받았더라구요. 

좋아요를 많이 받은 배색은 대부분 외국 웹사이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감각의 색조합같아요. 

여러분들도 인기도순으로 나열해서 배색 확인해보세요~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배색이 많이 있답니다. 

 

 

아래 컬러헌터 색조합 링크걸어둡니다. 

 

Color Hunt - Color Palettes for Designers and Artists

Color Hunt is a free and open platform for color inspiration with thousands of trendy hand-picked color palettes

colorhunt.co

 

색조합 사이트 일곱번째. 인파워 바이 컬러 사이트입니다.

일곱번째 사이트는 색조합 사이트는 아니에요. 하지만 색상이 가지고 있는 심리학과 색상 즉 빨강, 노랑, 연두, 초록, 파랑 등 색상이 가지고 있는 의미, 문화에 대해 잘 정리되어있는 사이트에요.

예를 들어 빨간색 같은 경우 빨강의 긍정적인 에너지, 속도, 주의를 끄는 등의 이미지와 부정적인 빨강의 공격적, 화를 내다, 성미가 급하다 등 언어로 각 색상을 잘 표현해두었기 때문에 배색, 색조합을 넘어 색상에 대해 공부하고 싶은 분이라면 꼭 참고해보세요. 

 

Color Psychology Will Empower Your Life

Color psychology gives insights into your life to help you understand yourself and others

www.empower-yourself-with-color-psychology.com

 

색조합사이트 여덟번째. 컬러 컬렉티브 사이트입니다. 

컬러 컬렉티브 사이트는 로런 웨이저의 사이트에요. 로렌웨이저는 오래전부터 인스타에 컨셉에 따른 색을 추출해서 업로드한 분이에요. 팔로워수도 많고 한국에는 '배색 스티일 핸드북' 책을 출판하기도 했어요.

저도 '배색 스타일 핸드북' 책은 보자마자 그자리에서 구매했답니다. 책에는 색상코드가 나와있지 않지만 배색자체가 예쁜 색조합이 많아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컬러 컬렉티브 사이트에는 배색으로 되어있지는 않고 색 추출만 해서 업로드 되어있기에 주조, 보조, 강조 순으로 배색을 알고 싶은 분이라면 배색 스타일 핸드북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마지막으로 로런 웨이저의 컬렉티브 사이트입니다. 

 

Color Collective

Color Collective is an inspirational curation of beautiful color palettes by Lauren Wager.

www.color-collective.com

오늘은 색조합 사이트 두번째 포스팅이였습니다. 이후 마지막으로 색조합 사이트 추천 세번째 포스팅진행하도록 할께요. 감사힙니다.  

728x90
반응형

'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색조합 다이나믹, 강한 컬러 배색  (1) 2021.07.01
컬러링북 색칠 색깔 꿀팁  (2) 2021.06.27
옥상방수페인트로 지구온난화 막는다.  (1) 2021.04.27
노랑 컬러테라피  (2) 2021.04.23
컬러테라피 빨강, 레드  (1) 2021.04.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