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유리화병 대표브랜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5. 10.
728x90
반응형

최근에 술, 책, 마스크까지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해요. 정말 모든 기업에서 구독열풍, 구독경제,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저희집도 정기적으로 필요한 생필품 같은 경우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해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최근에 알게된 정기구독 서비스는 바로~!! 꽃 정기구독 서비스에요.

이전에 코로나로인해 화훼농가가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러한 상황을 돌파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꽃 정기 구독 같은 경우 자신이 원하는 간격, 예를 들어 2주에 한번, 4주에 한번~ 이런식으로 간격을 정할 수 있고 만원이면 2~3종의 대표꽃과 소재, 삼만원이면 4종~6종 대표꽃과 소재 이런식으로 꽃의 갯수를 정할 수 있다고해요. 저는 선호하는 꽃이 특별히 없어서 랜덤으로 꽃을 배달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아래 이미지는 꽃 정기구독 검색해서 나온 쇼핑몰들이에요. 

 

 

이렇게 꽃을 정기구독해서 받는 분들이 많이 생겼다면 동시에 유리화병 시장도 동시에 켜졌겠죠? 인테리어 소품 판매하는 쇼핑몰에서 유명 유리화병 브랜드를 입점시켜서 많은 홍보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유리화병 구매계획이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여 예쁜 유리화병 구매해보세요~

첫번째 유리화병은 최근 가장 핫한 프리츠한센 이케바나 화병이에요.

프리츠한센 링크 아래에 걸어둘께요. 구경하세요. 

 

 

프리츠한센은 덴마크의 대표 리빙브랜드에요. 프리츠한센 같은 경우 유리화병같은 생활 소품도 판매하지만 대표적인 것은 바로 가구에요. 프리츠한센의 라운지는 한남동에 위치해있고 SSG닷컴에도 이번에 입정해서 랜선으로 프리츠한센 가구, 소품들 구매가능하다고해요. 어쨋든 프리츠한센에서 판매하는 이케바나 화병~ 가격은 대략 15만원 내외입니다.

 

 

‘프리츠한센 ’ 검색을 쓱-

‘프리츠한센 ’ 검색결과입니다.

www.ssg.com

최근에 가장 핫한 프리츠한센 이케바나 유리화병이에요. 한개씩 꽃을 꽂을 수 있어서 나름 플로워리스트처럼 꽃꽂이가 가능할 것 같아요. 그리고 소재꽃들 말고 대표 큰 꽃들만 턱턱 꽂아두면 그냥 멋스러움이 좌르르~

 

두번째 꽃화병 브랜드는 무토에요. 

무토도 덴마크 리빙 디자인 회사에요. 이건 프리츠한센 이케바나 유리화병과는 느낌이 다른데 무토 꽃화병은 뉴트럴한 색감으로 빈티지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이 물씬납니다.

 

 

무토의 유리화병은 수입해서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쇼핑몰과 SSG닷컴에서도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무토 꽃화병같은 경우 가격은 프리츠한센 이케바나 보다 더 비싼, 27만원이에요. 아래있는 화병이 무토 킨크화병이고 가격이 대략 27만원대이고 킨크화병보다 더 길죽한 느낌의 릿지 화병은 대략 16만원 정도합니다. 

세번째 꽃화병은 비트라에서 만든 누에이지 베젤, 누에이지 데쿠파주에요. 

데쿠파주는 종이 조각을 오려붙이는 장식을 이야기하죠? 비트라 꽃화병 역시 추상적으로 원통 화병에 원형, 도형을 이용하여 점토를 붙어놓았어요.

비트라 뉴에이지 꽃화병 링크 걸어둘께요.

 

 

비트라 뉴에이지 데쿠파주 꽃화병은 모양도 유니크하지만 꽃화병 색감이 아주 유니크해요. 한국 도자기 색감과 비슷해서 한옥에 인테리어 할때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트라의 꽃화병의 가격은 49만원 정도합니다. 

 

 

CollectionB

독창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입점된 마켓플레이스

www.collectionb.cc

링크타고 들어가면 비트라 리빙제품들 많이 있어요. 구경해보세요~ 집꾸미기 의지~!! 붐업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