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커피잔세트 세계3대 브랜드 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5. 16.
728x90
반응형

세계 3개 커피잔세트 브랜드

최근 유명 커피 브랜드점마다 스페셜티라고 따로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죠? 이는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고, 기업에서는 직원의 복지를 위해 일회용 인스턴트 커피 말고 스페셜티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동시에 일회용 종이컵이 아닌 명품 커피잔에 커피나 티를 마시며 힘든 자신에게 잠시나마 사색과 여유를 선사해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3대 도자기 브랜드를 정리해볼까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에는 커피잔 세트 이외에 접시, 볼, 피규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고 한국이외 영국, 독일 등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커피잔세트 구매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영국왕실의 선택 . 웨지우드

1759년에 설립된 웨지우드는 260년 넘게 명품 커피잔세트 등 명품 도자기제품을 제조하며 왕실의 후원을 얻어 여왕의 도자기라는 칭호를 받게 된 브랜드입니다.  웨지우드의 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10년 이상의 숙련공이나 마스터 포터에 의해 커피잔세트, 홈세트, 그릇 등이 만들어집니다. 

웨지우드 공식온라인몰에 방문하면 웨지우드만의 컬렉션 라인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웨지우드의 공식온라인몰에서는 아울렛과 기획전을 365일 진행하고 있어서 한정수량 커피잔세트 상품 등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775년 설립. 로얄 코펜하겐

로얄 코펜하겐은 1775년 줄리안마리 여왕에 의해 설립이 되었습니다. 줄리안마리 여왕은 국가의 부를 지키기위해 덴마크 왕립 자기 공장을 설립하였고 이때부터 로얄 코펜하겐의 역사는 시작이 됩니다. 로얄코펜하겐 특유의 BI는 덴마크의 대표 세 해협과 왕실과 도자기 공장의 유대관계를 강조하기 위해 왕관 문양을 넣었다고 합니다. 이 마크는 커피잔부터 모든 제품, 자기의 모든 제품에 마크가 찍혀있다고합니다.

로얄 코펜하겐의 다양한 제품들 중 커피잔세트인 티포트와 커피잔이 가장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모든 제품을 수작업으로 생산하고 있는 로얄 코펜하겐은 울트라마린 즉 파란색 안료를 오랜기간 사용하여 전세계인이 자기에 블루 컬러의 문양을 보면 로얄 코펜하겐의 자기를 떠올리는 것 같습니다. 로얄 코펜하겐에서 4년 이상 기술력을 갖춘 사람만이 이 블루컬러를 사용할 수 있는 블로 페인터의 자격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유럽최초의 도자기. 마이센

마이센은 유럽에서 최초로 도자기를 만든 곳입니다. 마이센이 유럽에서 최초로 도자기를 만든 이후 유럽에서도 다양한 도자기 공장이 생겨나면서 마이센은 자신들만의 화려하고 튼튼한 제품을 표기하기위해 1722년 색소니 지역의 전쟁 전투복에 세겨진 X자 검 모양을 따와서 BI를 만들었다고합니다. 

세계 3대 커피잔세트 브랜드, 도자기 브랜드 중 마이센이 정말 다양하고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커피잔, 접시 이외 피규어, 악세서리의 귀걸이, 팔찌, 반지 등까지 출시하고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브랜드에 비해 문양이 매우 화려해요. 악세서리 같은 경우도 도자기와 귀금속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마이센의 경우 커피잔 가격이 대략 100만원~300만원대입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르누보와 알폰스 무하, 컬러리스트  (0) 2021.05.25
빽다방 메뉴와 창업비용 총정리  (0) 2021.05.22
유리화병 대표브랜드  (0) 2021.05.10
취미생활추천 4가지  (1) 2021.05.05
인센스 스틱 폐암?  (1) 2021.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