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취미생활추천 4가지

by 컬러컬렉터 컬러컬렉터 2021. 5. 5.
728x90
반응형

이전에는 등산, 책읽기 등 정말 뻔한 것들이 취미생활로 뽑혔다면 최근에는 사람들의 기호가 다양해지면서 취미생활 역시 정말 다양하고 세분화된 취미 활동들이 생긴 것 같아요. 

세상에서 가장 피곤하고 힘든 대한민국 직장인 10명 중 7명이 즐겨하는 취미 활동이 있다고 하니 말 다했죠?

 

728x90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정말 핫한 취미활동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는 취미활동은 집순이, 집돌이는 물론이고 친구에게 만들어서 선물해도 좋은 소품들이니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자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집중해주세요~

 

 

취미활동 추천 첫번째.  지점토 트레이

지점토 트레이는 진짜 최근에 인테리어 소품, 인플루언서 sns에 꼭 등장하는 취미활동이 아닌가 합니다. 

여러분들도 정말 많이 보셨지요? 

특히 대부분 지점토 트레이를 보면 도트 무늬, 점묘법과 같은 점들이 콕콕 찍혀 있는 트레이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저는 촌스럽게 누가 처음 시작한 디자인이야? 너무 예쁘다~ 어디에나 잘어울리네~ 라고 생각했는데 바로 "크로우캐년"이라는 미국 브랜드를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이라고 하더라구요.

 

크로우캐년 홈페이지 제품 캡쳐

지점토 트레이의 인기로 '크로우캐년' 제품도 날개 돋힌 듯 팔리고 있는 것 같아요. 세상에 1인당 5개 이하로만 구매가능하고 대부분 제품은 이미 품절인 상황이더라구요. 역시 SNS, 유튜브의 힘이란 대단합니다. 

지점토 트레이 경우 사용되는 지점토의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다양한 소품들을 만들 수 있어요. 트레이, 인센스 홀더 등 원하는 소품으로 만들면 될 것 같아요.

참~!! 인센스 홀더는 최근에 직접 이효리가 만들어서 엄정화에게 선물해 주목을 받은 소품이기도 합니다.

 

 

 

인센스 스틱 폐암?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생활방역, 집콕으로 인해 우리나라 인구 70% 이상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다양한 환경의 변화 속 마음방역을 해야할때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

hwangconnect.tistory.com

 

 

취미활동 추천 두번째. 타일테이블

타일 테이블은 카페에서 정말 많이 본 소품인데요. 타일 테이블 알고 보니 집에서 정말 쉽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사각형 나무 상자나 책상 등 어디에나 정말 편하게 시공 가능합니다. 필요한 재료라구는 타일용 접착제와 타일만 있으면 끝~!! 타일 테일블은 테이블 뿐만 아니라 최근에 "바꿔줘 홈즈"에서 홈바를 만드는데 가격이 저렴한 타일을 이용해 홈바를 만들었어요.

 

이런식으로 트렌디하게 집을 꾸며도 좋을 것 같아요. 바꿔줘 홈즈에서 홈바만들 때 타일시공하는 것을 보니 목공소에서 상자같이 나무를 짜서 그 위에 타일을 붙였더라구요. 

 

취미활동 추천 세번째. 펀치니들

펀치니들은 나이 상관없이 많이 하는 취미활동 같아요. 특히 십자수를 즐겨하셨던 분들이 펀치니들로 넘어오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펀치니들은 유튜브나 클래스 101 같은 온라인 강의로 많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펀치니들 같은 경우 액자, 러그, 인형 등 다양한 소품을 말들 수 있어요. 또한 실 컬러도 정말 다양해서 같은 도안이여도 실의 색을 달리하면 분위기가 전혀 달라질 수 있으니 나만의 소품 만들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펀치니들 재료들 하나씩 구매하기 귀찮다면 클래스101이나 네이버 쇼핑몰 살펴보세요. 

 

 

아래에 있는 펀치니들 취미활동은 네이버 쇼핑몰, 재료까지 모두 보내주는 펀치니들 키트 쇼핑몰사이트에서 캡처하였습니다.  쇼핑몰명은 마네몰드 쇼핑몰이에요~ 사진 누르면 해당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취미활동 추천 네번째. 아트모빌

다양한 취미활동 추천 중 제가 가장 해보고 싶은 취미에요. 아트모빌은 만들어서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정말 좋은 소품같아요. 왜냐하면 아트 모빌은 액자 만큼이나 집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는 키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아트모빌 같은 경우 모빌 조각을 지점토로 만들고 아크릴물감으로 색칠하면 정말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색으로 모빌을 만들 수 있어서 지점토로 모빌 조각을 만드는 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얇은 철사 역시 지점토처럼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사고 두고두고 사용 할 수 있어서 지루할 때 쯤 이전에 만든 모빌은 과감히 정리하고 새로 만들어도 부담없을 것 같아요. 

 

 

아래 있는 이미지는 제가 가보고 싶은 취미활동 추천 아트모빌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스튜디오 에어에요. 주말 원데이가 9만원정도 하는 것 같아요. 원데이 클래스에 가면 모빌조각이 나무로 되어 있어서.... 사실 집에서 만든 지점토 모빌조각보다는 퀄리티 있는 아트 모빌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데이트 할때 남친, 여친이랑 같이 알콩달콩 아트모빌 만들면 좋은 추억될 것 같아요. 좋은 추억 + 멋진 아트모빌 득템~

 

집에서 아트 모빌 만드실 분은 아래 링크 걸어둔 유튜브 추천합니다. 사부작사부작 감각있게 만드셨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