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본죽메뉴판. 본죽비빔밥메뉴.본죽메뉴추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3. 4.
728x90
반응형

집 근처에 본죽이 생겨서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저는 사실 죽을 만원~이만원씩하는 돈을 내고 먹는 것이 이해안가는 일인인데, 저의 베프는 "저녁뭐먹을까?"하면 신짬뽕죽을 먹겠다고해서 늘 저에게

"죽을 왜 만원씩 주고 먹어? 다른 것 먹자~"라는 대답을 듣곤하는데 

집근처에 본죽이 생겼다고 부모님이 가보자고해서 끌려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친구가 본죽 가자고해도 늘 호박죽~ 부모님이 본죽 가자고해도 늘 호박죽~오직 호박죽을 먹습니다만 오래간만에 본죽을 가는거니 가기 전에 블로그와 최근 많이 팔리는 메뉴 좀 검색 좀 해봤습니다. 본죽 찾다보니 저와 같은 마음인 유튜버가 나왔습니다. "팀브라더스"의 비싸기로 유명한 본죽에서 돈값하는 메뉴 TOP3 시청해보았습니다. 

 

팀브라더스 유튜브 커뮤니티 탭에서 19년9월3일~6일 4일간 862명이 투표해서치열한 경쟁을 뚫은 죽은?

3위 전복죽. 

무려 103표를 받은 죽계의 스테디 셀러라고 합니다. 

전복죽은 전복죽과 전복내장죽 이렇게 구분이 되고 전복내장죽이 전체적으로 높은 가격에서 시작되네요. 가격은 아래 이미지 첨부할께요. 

본죽에서 돈값하는 메뉴 2위 낙지김치죽(+치즈)

낙지김치죽에 치즈 추가한 메뉴는 제 친구가 신짬뽕죽보다 더 좋아하는 메뉴라서 낙지김치죽에 치즈 추가해서 먹는건 잘알고 있었는데 2위에 뽑혔다니 굉장히 반갑네요. 제가 왜 방가운지 모르겠지만..... 낙지김치죽에 치즈 추가한건 본죽 알바생들이 뽑은 레전드 메뉴로 꼽히기도 했다네요. 

 

다음에 본죽가면 호박죽 먹지말고 핫한 메뉴인 낙지김치죽에 치즈가해서 먹어봐야겠네요. 본죽 낙지김치죽 가격 참고해주세요. 확실히 전복보다는 저렴하네요. 참~!! 낙지김치죽에 김싸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기절한데요.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런데 치즈에 양념김까지 먹으면 확실히 아파서 먹는게 죽이 아니고 맛있어서 먹는게 죽이네요.

팀브라더스 유튜브에서 뽑힌 TOP1 본죽 메뉴는?

1위 쇠고기 야채죽입니다.

본죽메뉴판과 본죽 광고배너에서도 많이 팔리는 메뉴에 '인기메뉴'라고 적혀있는데 표기해놓은 것이 확실히 인기메뉴가 맞나보네요. 팀브라더스 유튜브 채널에서 꼽힌 메뉴와 동일하게 표기되어있네요. 본죽의 쇠고기 야채죽은 9천원이네요. 2위와 3위 메뉴보다 저렴합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가성비 메뉴로 뽑혔으니 도전해볼만하네요.

 

최근에 본죽, 본죽도시락, 본죽비빔밥 정말 편하게 주문가능한거 아시나요?

본죽 시리즈 편리하게 주문하는 방법, 본죽 도시락 메뉴 pdf파일 필요하신 분 GO~!GO~!

 

본죽도시락 메뉴 가격

코로나로 인해 도시락이 진화를 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저렴한 도시락을 구매해서 먹었다면 최근에는 식당을 위협할 정도로 고급 도시락 전문점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

hwangconnect.tistory.com

본죽가서 식사하실 분들은 본죽 프리미엄죽, 보양죽 메뉴와 비빔밥메뉴와 뚝배기메뉴 가격 참고하여 주세요. 

비빔밥과 뚝배기 메뉴도 같이 올려놓을께요.

제가 찾아간 시간은 점심시간이라서 많은 분들이 죽말고 비빔밥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그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메뉴는 차돌강된장비빔밥이였어요.

사실 제가 김치, 된장 이런거 심하게 좋아하는 토종시골 한국인이거든요.

다음에 본죽가서 차돌강된장비빔밥 먹어보고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선물세트 맛집모음  (1) 2021.03.16
유정란의 모든것  (1) 2021.03.09
식초의 효능 올바른 선택  (0) 2021.02.25
건포도에 대해  (0) 2021.02.21
집에서 볼만한 액션영화 추천  (0) 2021.0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