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던킨도너츠 메뉴 리뉴얼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던킨도너츠 메뉴와 가격에 대해 정리해볼까해요. 최근 도너츠와 커피 가격이 평균 9.8%로 인상하였다고 해요. 사실 더 가격이 오른다면... 굳이 던킨도너츠를 사먹을 이유가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가격인상 이제 그만~!! 그렇다면 던킨도너츠, 도넛과 커피 메뉴, 가격 얼마가 되었을까요?

우선 던킨도너츠의 도넛 메뉴와 가격 정리한 후 할인 받는 방법도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던킨도넛 사이트에서 가지고왔어요.

던킨도너츠 도넛 메뉴와 가격 정리

가장 최근에 나온 신메뉴에요. 바로~!! 우리쌀막걸리 도넛~!! 

우리의 멋진오빠 김칠두모델과 함께한 쌀맛걸리 도넛은 막걸리로 유명한 국순당 쌀막걸리와 국내산 쌀가루를 가지고 만든 도넛이라고해요. 최근에 파리바게트에서도 장수막걸리 쉐이크가 출시되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던킨도너츠에서도 막걸리 도넛이 출시가 되었네요. 우리쌀막걸리 도넛은 개당 열량 241칼로리에 가격은 2,100원이에요.

초코 라즈베리

다크초콜릿위에 라즈베리 필링이 살살 올려져 있는 던킨도너츠의 초코라즈베리의 칼로리는 초콜릿때문에 그런디 열량이 다른 것보다 조금 높네요. 222칼로리에요. 가격은 2500원이에요.

레츠고! 이브이카라멜

이것도 너무너무 귀여운 도넛이죠? 포켓몬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도넛이 아닐까해요. 아브이카라멜 도넛은 카라멜 코팅에 초콜릿으로 예쁜 모양이 콱 콱 들어있는 도넛이에요. 칼로리는 260칼로리이고  가격은 비싸~비싸 3500원이에요. 

피치핑크 필드 

모양이 너무 예쁘죠? 맛은 그냥 도넛이에요. 흐흐흐 하지만 넘넘 예뻐서 오케이~오케이~ 던킨도넛의 피치핑크 필드의 열량은 201칼로리, 가격은 2,100원이에요.

보스톤 슈크림

요건 낼 사먹어봐야겠어요. 도넛 안에 던킨 특유의 바바리안 필링이 들어있다고해요. 바바리안 필링? 사진을 보니 고것은 바로 하얀색 크림같은거 있죠? 그... 이름이 바바리안 필링크림인가봐요. 흐흐흐 포스팅하면서 지금알게 되었네요. 본론으로 돌아가 보스턴 슈크림 칼로리는 226칼로리 가격은 1900원입니다. 

버터카라멜 바이츠

생긴게 너무너무 맛있게 생겼죠? 반짝반짝 거리는건 버터카라멜 딥을 듬뿍뿌린 도넛이라고해요. 역시 제가 선택한 도넛은 칼로리가 많이 나가쥬? 바로 308칼로리네요.... 맛있게 생겨서 패스~ 가격은 1900원입니다. 

 

버터카라멜 아일랜드

도넛 안에 버터카라멜 필링을 넣고 위에는 카라멜 코팅과 쿠키를 마구마구 뿌린 도넛이네요. 도넛안에 필링, 카라멜 코팅에 쿠키까지 뿌리니 칼로리 조금조금 높다.......... 325칼로리에요. 가격은 2500원이에요.

러블리 듀얼하트

예쁜건 그냥 우선 사고 보자는 저에게 러블리 듀얼하트 도넛 선택~!! 요건 안에 위에서 이야기 했던 바바리안 필링인 하얀크림이 들어가 있는 도넛이에요. 거기 위에 핑크핑크 초콜릿 올려져 있는 예쁜 도넛이에요. 칼로리는 292칼로리, 가격은 2500원이에요. 

교촌 레드, 교촌 허니 

넘넘 귀엽죠? 흐흐흐 도넛이 치킨모양이라니... 흐흐흐 뭐 이름에서도 너무 잘알겠죠? 교촌레드 소스를 도넛 위에 입힌 도넛이고 교촌허니 도넛도 역시 교촌 허니 소스 글레이즈를 입힌 도넛이에요. 가격은 모두모두 1900원이고 칼로리는 교촌허니가 222칼로리, 교촌레드는 217칼로리에요. 

알로라나사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이번 포스팅에 제가 소개해드릴 마지막 도넛~!! 바로 알로라나사와 코코넛 파라다이스에요. 도넛 안에는 파인애플 필링이 들어있고 위에는 코코넛 토핑이 올려있는 도넛이에요. 칼로리는 339칼로리, 가격이 2500원이에요.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던킨 7월의 도넛이라고해요. 

던킨도너츠 메뉴와 가격 1탄은 여기까지 하고 2탄으로 이어갈께요. 던킨도너츠 메인 도넛 메뉴와 가격 2탄~!! 아래에 있는 링크 꼭 확인하세요.  

 

던킨도너츠 메뉴 인상 가격 정리

이전 포스팅에 던킨도너츠 도넛 메뉴와 가격 1탄을 정리해봤어요. 던킨도넛의 종류가 참으로 다양하여 글이 너무 길어져서 1탄, 2탄으로 나눠봤어요. 던킨도너츠의 신메뉴, 귀여움이 폭발하는

color-jinn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