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천연사과식초 선택방법. 세안법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8. 30.
728x90
반응형

아침저녁으로 우리가 늘 하는 세안~!! 매일 두 번씩~ 여름에는 세 번 네 번씩 하게 되는 세안은 언제나 올바른 세안법은 무엇인가?!라는 논란은 끝나지 않을 것 같아요. 몇 년 전만 해도 고현정은 세안을 40분 넘게 한다. 솜털 방향으로 해야 한다. 솜털 반대 방향으로 세안을 해야 된다. 등등 다양한 세안법, 이렇게 세안한 후 피부가 정말 좋아졌어요.라는 후기글을 많이 보곤 하는데요. 요즘 가장 핫한 세안법인 사과식초 세안법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사실 사과식초 세안법 이전에 가장 핫한 세안법은 바로 60초 세안법이였어요. 60초 세안법을 보고 난 후 저도 몇 달 60초까지는 아니더라도 클렌징 롤링 시간을 더 오래 가지니 블랙헤드가 없어진 것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다른 세안법의 경우 다른 용품을 활용해야 하지만 60초 세안법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클렌징 제품과 손만 있으면 되니 여러분들에게 추천할게요. 60초세안법 소개한 후 천연사과식초 선택하는 방법, 천연사과식초 세안법 소개할께요. 

이게 제가 추천하는 60초 세안법~!! 

 

60초세안법 효과 대박

오랜시간 마스크착용으로 인해 피부온도가 올라가면서 피부 트러불을 고민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고합니다. 오래전부터 건강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많았지만 근래들어 면역력 등 '자기 몸

color-jinny.tistory.com

정말 간단한 60초 세안법 오늘부터 바로 해보세요. 그럼. 오늘의 본론 방탄소년단 정국도 한다는 사과식초 세안법 소개해볼께요. 사과식초는 2년 전부터 많이 알려진 세안법인데요. 어머니, 아버지들이 사랑하는 프로인 몸신에 소개되어 유명해진 것 같아요. 자세히 알아보기 전 사과식초는 피부 장벽 튼튼하게~!! 모공축소~!! 피지량 절반~!!으로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남자분들에게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을 누르면 해당 몸신유튜브 채널로 이동합니다. 글씨 읽기 귀찮은 분이라면 영상으로 넘어가 주세요~^^)

1. 보통 세안법과 동일하게 진행해주세요.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해주면서 끝~!!! 클렌징 오일을 구매해서 사용해도 좋고 집에 있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 오일, 들기름, 콩기름 등으로 사용해도 좋다고 하네요. 클렌징 오일이 끝난 후 클렌징 폼으로 2차 세안~!! 

여기까지는 다른 세안법과 동일하죠? 

2. 세안대에 3L 미온수를 채워준 후 사과식초 한 스푼 정도 넣어준 후 3분간 헹궈주면 끝~!!!

너무 간단하죠?? 3분이라는 시간은 개인 피부 상황에 맞게 시간은 조절해주면 된다고 해요. 피부 상황은 화장솜에 식초를 묻혀 팔목 안쪽에 붙였다가 아무 이상 없으면 사과식초 세안 ok~!! ok~!!

3. 마지막 단계. 찬물로 얼굴 헹궈주면 끝~!!

그런데~~! 왜~!!!???? 식초는 산성인데 피부에 산성이 닿아도 될까요? 산성으로 세안해도 괜찮을까요? 일반 식초 말고 천연사과식초로 사용해야하는 것일까요? 여기서 중요 포인트~!!! 

물에 사과식초를 희석한 물이에요. ph 약산성을 띄고 있죠?  건강한 피부의 ph는 5.5로 약간 약산성을 띄고 있으니 사과식초 희석한 물을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로 변신~!!! 

마지막으로 중요포인트 하나 더 짚어 드릴께요.

그럼. 피부에 바로 닿게 되는 식초~!! 마트에 있는 아무식초나 사용해도 될까요? 아니면 천연사과식초로 사용해야 하는 것일까요? 천연사과식초?? 그건 어떻게 고르는건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정리해둔 천연사과식초 고르는 방법 꼭 읽어보세요. 가짜 천연사과식초도 있으니 이부분은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식초의 효능 올바른 선택

많은 분들의 식초의 효능에 대해 알고 계실꺼에요. 그냥~ 식초~ 몸에 좋은거니 자주 많이 먹으면 되는거 아니야? 식초가 몸에 좋다고 무턱대고 마셨다간 큰일납니다. 그냥 희석해서 마시면 되지?

hwangconnec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