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맥도날드 커피 음료 메뉴 리뉴얼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8.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가격에 대해 총 정리해봤는데,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커피, 음료와 디저트에 대해 총 정리해볼까 합니다. 몇 년 전부터 맥도날드에서 맥도날드 커피 '맥카페'를 집중적으로 홍보 마케팅한 적 있는데요. 가성비를 내세운 맥도날드 커피, 맥카페는 매년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 해요. 

맥도날드 커피, 음료, 맥카페 메뉴와 가격 알아보기 전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이라면 아래에 있는 링크 눌러 이동하세요. 

 

맥도날드 햄버거 리뉴얼 신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도날드 햄버거를 정리해볼까 해요. 순서는 맥도날드 햄버거, 신메뉴와 전체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이렇게 세 가지 정리해볼게요. 최근에 버거킹이며 맘스터치며 가격을

color-jinny.tistory.com

올해 7월에 맥도날드 커피 맥카페, 맥도날드 카페 매출액을 발표하였는데, 지난해 대비 1월~6월 매출이 작년 대비 14%가 늘었다고 해요.

이는 하루에 약 "10만 8000잔"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무서운 속도로 맥도날드 커피, 맥카페가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 많은 분들이 인정하고 저도 추천하는 메뉴~!!  맥카페, 맥도날드 음료 중 최강의 음료는 카페 라떼가 아닐까 싶어요. 맥도날드 음료 중 카페라떼가 가성비 최강이라고 생각되어요. 다른 커피전문점에 비해 전혀 빠지지 않는 맛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올해 6월 한달 동안 맥도날트 커피 메뉴 중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크림 라떼, 바닐라 라떼 순으로 많이 팔렸다고 해요. 그런데 여기서 잠깐~!! 아이스크림 라떼? 이거 신메뉴야 하시는 분들~~ 맞아요~ 많은 분들이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가성비로 맥도날드에서 바닐라 아이스크림 + 카페라떼 두 개를 동시에 구입해서 카페라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는 것이 인기를 끌었고 바로 맥도날드에서 올해 초 아이스크림 라떼를 출시하고 2주 만에 가장 많이 팔린 제품에 이름을 올렸으니 정말 무서운 속도로 판매가 된 제품이 확실한 것 같아요.

그럼. 쓸데없는 이야기는 여기서 정리하고 바로 맥도날드 커피, 음료 메뉴와 가격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맥도날드 음료, 커피 가격에 대한 중요한 정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첫번째로 맥카페, 맥도날드 커피 메뉴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아이스크림 라떼도 보이죠? 다음페이지는 디카페인 매뉴도 있으니 디카페인으로 먹고 싶은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맥도날드는 100% 친환경 커피라고 하는데 100%친환경 커피는 어떤 커피를 두고 친환경 커피라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두번째, 맥도날드 음료로 넘어가 볼께요.

해피스낵도 보이고 신제품들도 보이죠? 여기서 해피스낵은 시즌동안 인기있는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해피스낵이라고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닐라 쉐이크도 보이네요. 두번째 맥도날드 음료 소개할께요.

마지막으로 있는 메뉴는 우유와 생수 이렇게 두개가 있습니다. 이렇게 맥도날드 음료, 맥카페만 소개하면 서운하니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디저트~!! 메뉴와 가격도 정리하볼께요.

최근 많은 분들이 맥도날드 음료, 커피 배달로 주문많이하시죠? 맥도날드 배달을 맥딜리버리라고 하는데, 맥 딜리버리로 주문하면 제가 위에 올려놓은 가격보다 훨씬 비쌉니다. 예를 들어 바닐라라떼의 경우 직접가서 주문하면 3300원이지만 배달, 맥딜리버리로 주문하면 4000원~ 디카페인 카페라떼의 경우 매장에서는 2400원인데 맥딜리버리로 하면 3600원이 되는 마술~!!! 

저는 맥도날드가 근처에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맥딜리버리, 맥도날드 배달하실 분들은 아래 사이트 들어가면 바로 주문 페이지로 넘어가니 참고해주세요. 

 

Menu

입력하신 정보로 웹사이트에 자동 로그인 됩니다. 공공장소에 있는 컴퓨터에서는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동의 맥딜리버리 채널을 이용한 주문 관련

www.mcdelivery.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