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버거킹 메뉴 가격 리뉴얼. 할인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7.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거킹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정리해볼까해요.

최근 커피프랜차이즈, 치킨, 피자 등 프랜차이즈들이 원자재 상승으로 인해 가격을 올리고 있죠? 오늘 기사를 보니 써브웨이는 올해 초 가격을 인상하였는데, 6개월이 지난 이 시점에 또 다시 가격을 올린다고 공지를 한 상태에요 이에 따라 다른 메뉴인 햄버거, 피자 프랜차이즈들이 가격을 따라 올해만 두번째 가격 인상을 할꺼라는 우려섞인 반응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버거킹은 올해 초 이미 가격을 인상한 상태입니다. 가격은 평균 200원 정도 인상하였다고 하네요. 버거킹의 대표메뉴인 와퍼 단품은 기존 6100원에서 3백원이 오른 6400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버거킹 햄버거~  제 값주고 사먹으면 바보~!!

버거킹의 장점~!! 

행사 쿠폰을 자주 발행한다~!! 이벤트를 자주 연다~!!

사실 저는 친구들이랑 이야기할때 버거킹은 제 돈주고 사먹으면 바보라는 이야기를 할 정도로 쿠폰, 행사를 자주 여는 곳이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이나 쿠폰 받는 법은 아래 올리도록 할께요. 아래 글 확인해주세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버커킹 모든 메뉴 가격 정리해볼께요.

우선 버거킹은 크게 6개로 구분이 됩니다. 스페셜&할인팩 / 프리미엄 / 와퍼 / 주니어&버거 / 올데이킹&치킨버거 / 사이드 / 을료&디저트 / 리얼독퍼 이렇게 구분이 됩니다.

하나하나씩 살펴볼께요.

 

버거킹 스페셜&할인팩 메뉴, 가격

스페셜 할인팩의 경우 대부분 새로 출시한 버거 2개와 음료 2개 그리고 사이드메뉴가 한꺼번에 있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에 새로 출시된 텍사스칠리와퍼 팩 4개가 보이죠? 스페셜 할인팩에 포함되어 있는 버거의 경우 새로운 버거가 출시되면 변경되니 그 부분 참고해주세요. 

 

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메뉴, 가격

프리미엄은 새로 출시된 버거와 프리미엄 버거들이 포함되어 있어요.최근 새로나온 텍사스 칠리와퍼의 경우 열량은 825칼로리이고 텍사스 칠리와퍼 세트의 경우는 1260칼로리, 텍사스 칠리와퍼 라지세트는 1417칼로리 입니다. 프리이엄 와퍼의 경우 버거킹에서 행사, 이벤트 자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하단에 쿠폰 받는 방법 꼭 참고해주세요. 지금 보여드린 햄버거 중 행사하고 있는 햄버거는 텍사스 칠리 버거와 기네스 와퍼를 하고 있습니다.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가격입니다.

위에 있는 가격은 단품가격이고 만약 음료와 프렌치프라이, 세트로 구매하시면 가격이 대략 이천원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든 단품가격에서 이천원 추가하면 세트로 변경~!!!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것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입니다. 와퍼? 단일메뉴 아니야?!하지만 와퍼에도 종류가 많다는 것~!!

 

버거킹 대표매뉴 와퍼 메뉴, 가격

와퍼 종류는 총 8개가 있어요. 사실 버거킹을 찐으로 사랑하는 저로써는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햄버거를 아무리 먹어봐도 기본 와퍼보다 맛있는 메뉴를 찾지 못해서 돌아돌아 항상 저의 쵸이스는 기본 와퍼입니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기본 와퍼만 소개할 수 없으니 와퍼 종류 설명해볼께요. 와퍼는 베이컨치즈와퍼 / 할라피뇨와퍼 / 치즈와퍼 / 기본와퍼 / 불고기와퍼 / 스태커2와퍼 / 스태커3와퍼 / 스태커4와퍼 이렇게 총 8개에요. 다른 건 이름만 들어도 어떤 햄버거인지 대략 감이 가지만 스태커와퍼는 감이 안오시죠? 아채 사진 보면 패티가 2개 들어있냐~ 3개 들어있냐~ 4개 들어있냐~입니다. 

버거킹 사이트에 올려져있는 와퍼 사진입니다. 이제 가격보고 올까요?

여기서 중요 포인트~!!! 2개 행사 7000원 보이죠? 저건 항상~ 늘~ 하는 행사가 아니에요. 행사 기간 지나서 7000원에 와퍼 2개 찾다가는 없답니다~!! 하지만 행사라고 쓰여져 있는 말고 다른 버거의 가격은 늘 동일합니다. 위에 있는 사진 역시 단품가격이고 세트가격은 이천원 추가하면 됩니다. 기본 와퍼 단품은 6400원이고 세트가격은 8400원 이에요. 한국의 불고기~!! 불고기와퍼도 6400원은 단품, 8400원은 세트가격 이렇게~ 단품가격에 대략 이천원정도 추가하면 세트가격이 된다. 라고 생각하면 끝~!!

 

버거킹 주니어&버거 메뉴, 가격

주니어 버거는 사이즈가 당연히 작겠죠? 어린친구들이나 소식좌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가 바로 주니어 버거입니다.

주니어 버거는 총 11개가 있습니다. 패티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비프&슈림프버거는 단품 칼로리가 574칼로리, 기본세트는 1009칼로리, 라지세트는 1166칼로리입니다.  

버거킹의 대표메뉴인 기본 와퍼는 단품 칼로리가 619칼로리, 기본세트는 1054칼로리, 라지세트는 1211칼로리입니다. 패티가 두개나 들어있는 쥬니어가 기본와퍼보가 칼라로기 작다는 것은 사이즈가 작다는 것을 이야기 하겠죠? 

 

버거킹 올데이킹&치킨버거 메뉴와 가격

올데이킹과 치킨버거 메뉴에서 가장 큰 특징은 단품으로 구입할 수 없는 햄버거가 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세트로 같이 나와있는 메뉴 있죠? 그 메뉴들은 단품으로 구입할 수 없으니 참가하세요.

제가 올데이킹, 치킨메뉴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치킨버거에요. 버거킹만 식감이 살아있는 치컨버거~ ~!! 추천~ 그런데.... 사실 치킨버거하면 맘스터치죠? 앗~!! 

맘스터치하니깐 이전에 제가 최근에 리뉴얼된 맘스터치 메뉴, 가격 링크 올릴께요. 버거킹이랑 맘스터치랑 비교~!!

맘스터치랑 버거킹이랑 메뉴, 가격 비교하고 싶은 분이라면 들어가서보세요. 

 

맘스터치 세트 메뉴 가격 리뉴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 가격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리뉴얼된 최신 맘스터치 메뉴 가격이니 가격 정보 원하시는 분은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글을 쓰기 위해 오래전에 제가

color-jinny.tistory.com

 

올데이킹, 치킨버거 메뉴와 가격

프리미엄과 와퍼 햄버거메뉴 보다는 가격이 저렴하죠? 세트도 5천원대이고 최근 점심식사로 5천원~5천원 이하 메뉴가 인기라는데 간단한 점심 메뉴로 올데이킹, 치킨버거 메뉴 추천합니다. 

버거킹 할인~ 이건 무조건 하자~!!

카카오톡에서 친구, 채널추가를 하면 행사,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뭐야~!! 그거 어떻게 하는거야~!!라고 하신다면 "네이버" - "카카오톡 버거킹" 검색 - "채널추가" 누르기 이렇게하면 끝~!!!!

채널추가하면 이벤트 행사하면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오니 이벤트 행사할때마다 버거킹으로 출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