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이케아책상 . 많이 팔리는 책상 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6.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케아에서 많이 팔리는 책상~!! 이케아 책상 베스트셀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전에 이케아 의자~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케아 의자에 이어 책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케아 의자 베스트 셀러 상품은? 

 

이케아 의자추천. 베스트셀러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케아 의자 중 베스트셀러를 골라~골라~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베스트셀러는 저의 뇌피셜이 아니라 이케아에서 직접 매우~! 매우~! 잘 팔리는 의자 베스트셀러 리스트를 공

hwangconnect.tistory.com

제가 많이 팔리는 이케아 책상, 의자는 이케아 사이트에서 베스트 상품~!!으로 지정해 놓은 제품들이니 신뢰도 업~!! 업~!!

저는 최근에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높이가 조절되는 제품에 눈이 많이 가더라고요. 이번에 이케아 책상 서머리 하다가 지름신도 같이 오게 되었습니다. 쓸데없는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케아 책상. 폴

첫 번째로 소개해 볼 책상은?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폴이라는 책상이에요. 책상 높이가 3단계로 조절이 되는데 가격이 7만 원대~!!! 정확히 74,900원~!! 진짜 가성비 짱이죠? 3단계로 조절되는 것도 정말 좋은데 책상다리에 전선을 정리할 수 있게 되어서 손쉽게 전선정리, 책상 정리가 되어서 이것 또한 이케아 베스트 책상으로 손꼽히는 이유인 것 같아요.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책상 사이즈는 폭인 96cm, 깊이 58cm이고 최대 높이가 72cm, 최소 높이가 59cm에요. 높이가 3단계로 조절되는데 1단계는 59cm, 2단계는 66cm, 3단계는 72cm 이렇게 조절이 된다고 해요. 이케아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분들 리뷰를 살펴보니 높이 조절이 되어서 아이들 성장할 동안 잘쓸 수 있겠다는 평들이 있어요. 사진에 있는 화이트와 다리가 터쿼이즈 컬러. 민트색으로 되어있는 제품도 있답니다.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두 번째. 이케아 책상 베스트셀러는?

두 번째 베스트셀러인 미케라는 제품이에요. 미케는 컴퓨터와 전선을 정리할 수 있는 부분이 따로 있어서 책상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어요. 이케아에서 사무용 책상 구입을 생각하신다면 미케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참~!! 미케 가격은 119,000원으로 20만 원이 되지 않아요.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이케아 책상 미케는 총 5가지 컬러가 있어요. 위에 있는 화이트 컬러와 블랙 브라운, 앤트러사이트/레드(상판 블랙/스틸 다리 레드), 화이트/앤트러사이트(화이트 상판에 블랙 스틸 다리), 참나무 무늬(참마누무늬 상판, 화이트 스틸 다리) 이렇게 5종이 있어요.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이케아 책상, 미케는 사이즈는 책상 가로는 105cm, 세로는 50cm 높이는 75cm에요. 그리고 서랍에는 스톱 기능으로 안전 확보~~!!! 리뷰를 살펴보니 큰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폭이 작은 감이 있고 초등학생 책상 용으로 아주 좋다는 평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세 번째. 소개할 이케아 베스트 책상은? 

728x90

프레데 라는 게이밍 책상이에요. 게이밍 책상으로 나오긴 했지만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을 것같아요. 그 이유는 책상 양쪽 끝에 컵홀더가 있어서 음료나 과자 등 쏟아질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예전에 노트북 위에 커피 쏟았다가 무시무시한 수리비를 냈던 아픈기억이 떠오르며 다시 서머리 해볼께요.다른 컴퓨터 책상도 있겠지만 전선정리 공간이 따로 내장되어 있어요. 또한 사이드 패널이 높게 있어서 모니터 빛 반사를 막아주는 기능까지 있는 이케아 책상, 베스트 셀러로 인정~!!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프레데 이케아 게이밍 책상의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가 있어요. 위에 상판 높이까지 146cm이고 폭은 140~185cm이에요.  참~!! 가격은 299,000원이에요. 

이케아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오늘은 우선 이케아 책상, 베스트셀러 세가지 품목 정리해봤어요. 이어서 2탄 이케아 책상 많이 팔리는 책상 2탄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