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본도시락 메뉴 추천 가격 리뉴얼 .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6.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최근 리뉴얼된 본도시락, 비빔밥 메뉴와 가격을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본죽에서 2월에 메뉴를 재 단장한 후 가격을 인상하더니 이번 6월에는 본비빔밥, 본도시락도 비빔밥 가짓수를 줄이고 몇 가지 비빔밥을 리뉴얼하면서 가격을 500원~1000원 정도 인상한다고 합니다. 인상된 본도시락, 본비빔밥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본죽 본비빔밥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월급빼고 모든 것이 다 오르고 정부는 해결할 방법이 없다고 이야기하는 마당에... 앗~!! 쓸데없는 이야기는 그만하고 본격적으로 리뉴얼된 본도시락 메뉴와 가격 총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혹시 본도시락 자주 주문해보는 분들은 아래에 있는 사이트 링크 들어가시면 본도시락 메뉴 다운받으실수 있는 방법 정리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은 확인하세요.

이전에 정리해둔 본죽, 본도시락 메뉴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본죽도시락 메뉴 가격

코로나로 인해 도시락이 진화를 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저렴한 도시락을 구매해서 먹었다면 최근에는 식당을 위협할 정도로 고급 도시락 전문점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

hwangconnect.tistory.com

리뉴얼 본도시락, 본비빔밥 메뉴 정리_1 

본죽 본비빔밥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새로 출시된 비빔밥 3개에요. 바로 돈불백비빔밥, 돌솥 돈불백비빔밥, 깍둑소고기비빔밥 이렇게 3개가 있어요. 돈불백비빔밥은 달달한 간장 양념 돼지불고기가 들어있는 비빔밥이고, 깍둑소고기비빔밥은 깍둑썰기 된 소고기와 표고버섯이 들어있는 비빔밥이에요. 

본죽 본비빔밥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사진 보시면 주문했을 때 같이 나오는 반찬 보이죠? 진짜 저렇게 나옵니다. 흐흐흐

돈불백비빔밥 주문하면 비빔밥 + 콩나물국 + 김치 + 장아찌 + 고추장 + 참기름 이렇게 나옵니다. 

깍둑소고기비빔밥은 비빔밥 + 콩나물국 + 김치 + 장아찌 + 김 + 레몬 간장 + 참기름 이렇게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리뉴얼 본도시락, 본비빔밥 메뉴 정리_2 

본죽 본비빔밥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두번째 메뉴입니다. 여기에서는 본비빔밥, 본도시락 베스트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본나물비빔밥, 소불고기비빔밥, 매콤낙지비빔밥, 돌솥본나물 이렇게 나오네요. 본도시락 베스트 메뉴예요. 가장 무난한 메뉴라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은 저의 생각..입니다.  비빔밥 메뉴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본나물비빔밥.... 작년에 진짜 자주 먹었던 메뉴인데 작년에 7000 원주고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보니 8000원이네요.

리뉴얼 본도시락, 본비빔밥 메뉴 정리_3

본죽 본비빔밥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세번째 메뉴 중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성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하는 소불고기비빔밥도 보이고 베스트 메뉴인 매콤낙지비빔밥도 보이네요. 소불고기비빔밥은 위에서 말씀드린 달달한 간장 양념과 똑같으니 이번에는 매콤낙지비빔밥 자세히 살펴볼게요. 

매콤낙지비빔밥을 주문하게 되면 비빔밥 + 콩나물국 + 김치 + 장아찌 이렇게 나옵니다. 모든 메뉴의 국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정확한 건 잘 모르지만....(죄송... 죄송...) 여름에는 동치미가 나오고 겨울에는 콩나물국 아니면 우동국물?! 같은 것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정확한 건 모르겠으니 패스~~

여기서 잠깐~!!!

리뉴얼된 본죽 메뉴, 본비빔밥 메뉴까지 자세히 보고싶다~!!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있는 본죽, 본비빔밥 공식 사이트 링크걸어둘께요. 가서 메뉴 살펴보세요.

아래에 있는 본비빔밥, 본죽 사이트입니다.  

 

본죽&비빔밥

본죽,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그리고 우리 음식을 만나는 스마트한 경험, 본오더

www.bonif.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