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남자반팔티 인기브랜드 추천. 광고아님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 6월 초만 해도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더니 이젠 정말 습하고 무더운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온 것 같아요. 추위를 많이 타서 에어컨 바람을 참으로 싫어하는 저인데도 에어컨의 차가운 바람이 그리운 6월 중순입니다.

많은 분들이 완화된 거리두기와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지와 여행지에서 입을 옷을 고민, 구매하고 계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번 여름 꾸안꾸~!!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남자 여름 반팔티 브랜드 소개해볼까 해요.

이전에 남자 반팔 티셔츠 인기 브랜드 3개를 소개해드린 글도 있으니 아래에 있는 인기 많은 남자 반팔 티셔츠 브랜드도 참고해보세요. 

 

남자반팔티셔츠 인기브랜드 3개

슬슬 무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네요. 이제 점퍼를 정리하고 반팔티셔츠로 옷장을 채워넣어야 할 시기가 온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대비 반팔티셔츠쇼핑하실 분들을 위한 반팔티셔츠

color-jinny.tistory.com

첫 번째 남자 반팔티 브랜드. 아미 

MZ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받는 브랜드 아미를 지나칠 수 없겠죠? 아미의 경우 "신명품"브랜드의 반열에 올라가면서 데일리 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 반팔 티셔츠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무신사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위에 있는 이미지는 병행 수입하고 있는 무신사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무신사에서 지금 세일도 하고 있으니 아미 남자 반팔티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무신사 할인해서 20만 원이더라고요. 무신사에 아미 반필티 다양하게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위에 있는 사진 클릭하시면 무신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무신사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두 번째 브랜드 소개해볼게요. 신명품 아미에 이어 무더운 여름 남자반필티 하면 이 브랜드 그냥 지나갈 수 없겠죠?! 사실 집에 운동화든 옷이든 이 브랜드 없는 집은 아마 없을 거예요. 

바로 나이키~!! 

남자 반팔티 디자인 중에 화려한 프린트가 된 것부터 간단하게 나이키 로고 하나 붙어있는 디자인부터 정말 무궁무진한데요. 최근에 출시된 제품들 중 제가 잡지나 인터넷에서 자주 마주친 제품 하나 추천해보고 지나갈게요.

 

두 번째 남자 반필티셔츠. 나이키 스포츠웨어 트렌드 오버 셔츠

나이키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오버사이즈 핏으로 100% 유기농 면섬유로 제작되어서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 가능 한 티셔츠 같아요. 지금 제가 나이키 사이트에서 캡처한 디자인은 다크 마리나 블루 컬러이고 팬텀, 씨폼 이렇게 3개가 있어요.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기본 티셔츠도 좋지만 이렇게 약간의 다른 느낌의 쉐입을 입어주면 멋 +100 추가~!!

728x90

나이키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위에 있는 컬러가 팬텀, 아래에 있는 컬러가 씨폼이에요. 

나이키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가격은 99,000원~!! 기본 티셔츠 같은 경우는 제가 따로 서머리 하지 않아도 나이키 기본 티는 무궁무진하지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골라잡아서 입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세 번째. 남자 반팔티 브랜드 MLB

MLB는 젊은 MZ세대부터 어린 청소년 친구들에게 까지 사랑받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MLB의 경우 정말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가 되었는데 재미있는 프린팅부터 힙합의 스트릿 느낌이 물씸나는 디자인, 페이즐리 여름 반팔티까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다양한 남자 반팔티 중에서 저의 눈에 띄는 디자인은 MLB 페이즐리 반팔티예요. 

MLB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제가 이 남자 반팔티를 추천하는 이유는 앞면은 깔끔하게 로고 하나 박혀있지만 뒷면이 화려한 페이즐리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 + 지루한 여름 반팔티에서 벗어날 수 있어서 남자 반필티 신제품 중 이 디자인을 골라봤어요. 

이 페이즐리 티셔츠는 검정 색 말고 다른 색도 있고 바지까지 함께 코디해준다면 멋짐 + 100 추가~!! 자세한 디자인 가격은 아래 링크 걸어 둘게요.

MLB 남자반 필 티 페이즐리 링크입니다. 

 

페이즐리 백로고 반팔 티셔츠 뉴욕양키스

3ATS52023-50BKS (BKS) / 여름

www.mlb-korea.com

혹시 남자 여름코디나 남자 반팔티 명품 브랜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남자 패션 스타일 여름 코디 세트

올여름 핫가이, 쿨가이, 남자가 되기 위해서 우리가 알아야 할 몇가지 중요 패션 코디 아이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팬데믹 이후 회사와 집을 넘나들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 일상복과 운동,

color-jinn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