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속눈썹영양제추천 유튜버들이 추천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2.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속눈썹 영양제를 추천하려고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정확히 말해서는 추천보다는 제가 요즘 속눈썹 영양제 구매하려고 찾아보다가 유튜버와 블로거님들이 올려놓은 글과 영상을 서머리해보려고 해요.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오랜기간 사용하고 추천해주셔서 정말 믿음이 가기 때문에 이렇게 서머리도 하고 저도 추천해주시는 제품으로 구매했답니다. 

서머리하면서 출처 넣어놓을게요. 제가 서머리한 속눈썹 영양제 추천 글보다 해당 영상 보고 싶은 분들은 링크 타고 들어가세요. 

우선 유튜브에서 속눈썹영양제 추천 조회수 높은 순으로 정리해볼게요.

자~ 집중해주세요~!!!

마롱 채널의 "1만 원대부터 15만 원까지 인형 속눈썹 영양제 6종리뷰&추천&부작용(젬소,바이브랩,리바이탈래쉬,뮤드)" 제목으로 올라온 속눈썹 영양제 추천 영상이에요. 이 영상은 조회수도 높지만 마롱님께서 1년 동안 사용하면서 느낀 점과 부작용 등 자세히 리뷰해주셔서 믿음이 가는 영상 같아요. 마롱 채널 영상 링크는 아래 걸어놓을게요.

자~!! 마롱님 영상 서머리 시작합니다. 집중해주세요.

마롱님께서 소개한 첫 번째 속눈썹 영양제, 저도 관심이 가는 젬소 속눈썹영양제에요. 

네이버에서 찾아본 젬소 속눈썹영양제 가격은? 네이버에 검색해보았습니다. 

마롱님께서는 다른 제품 한쪽, 젬소 한쪽 발랐는데, 젬소 바른쪽이 확실히 길이가 길어졌다고 해요. 단점?? 마롱님께서 겪은 부작용의 경우 젬소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할 때 용법보다 더 많이 발라서 그런지 다크서클이 진하게 생겼다고 해요. 이 부분은 붓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두 번째 속눈썹 영양제는 바이브 랩 속눈썹영양제에요. 

바이브랩 속눈썹 영양제를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속눈썹 영양제가 효과가 있다~!!라고 느낀 제품이라고 합니다. 봉 타입이랑 솔타입이 연결되어있어서 바르기에 매우 편하다고 해요. 아래 마롱님 영상이미지보면 봉타입과 솔타입 보실 수 있죠? 

 

세 번째 속눈썹 영양제는 리바이탈래쉬 속눈썹영양제에요. 가격이 점점 올라가네요. 흐흐흐 네이버에서 리바이탈래쉬 속눈썹영양제 검색해보았습니다.

가장 속눈썹이 길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그런데 한국 공식 본사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149,000원..... 15만 원..... 허걱~!!! 저는 패스하겠습니다. 얇은 붓펜 타입이라서 사용하기가 조금 불편하다고 합니다.

 

마지막 마롱님이 리뷰한 제품 뮤드 속눈썹영양제 제품입니다. 네이버에서 뮤드 속눈썹 영양제 겁색해봤습니다.

가격대는 2만 원 초반이네요. 뮤드 속눈썹영양제의 경우 마롱님께서는 이틀째 사용하였을때 뾰루지가 나서 사용을 중단했다고해요. 그런데 정확하게 뮤드 제품 때문인지 확실하지 않다고 해요. 

토니모라와 BY ECOM 제품도 이야기했는데 저제품들은 효과가 미미하다고 해서 서머리하지 않을게요.

마롱님 영상 결론입니다.

가장 효과 본건 리바이탈래쉬 제품이고 가성비 짱~!! 제품은 젬소와 바이브랩으로 서머리 끝~!!

 

두 번째 서머리할 영상은 뽐니님의 "요청 폭주, 연장 업어도 속눈썹 붙인 듯! 속눈썹 영양제 찐 후기" 영상 서머리해볼게요.

매번 뽐니님이 영상을 올릴 때마다 많은 분들이 속눈썹 연장하셨어요? 속눈썹 영양제 어떤 거 쓰세요?라는 질문이 많이 달려서 리뷰하셨다고 해요. 

원래는 위에서 서머리한 제품인 젬소 속눈썹 영양제와 벤튼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 두 가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젬소 속눈썹 영양제는 사용하지 않고 벤튼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젬소 속눈썹 영양제는 위에서 정리하였기 때문에 여기서는 벤튼 속눈썹 영양제만 서머리해볼게요.

우선 네이버에서 가격 검색해보았습니다.

뽐니님의 리뷰로는 젬소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하고 나서 길이가 길어졌는데 벤튼을 사용하고 나니 길이도 길어지고 속눈썹이 풍성해졌다고 해요. 젬소보다 벤튼이 가격도 저렴하고 속눈썹이 풍성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서 벤튼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일인입니다. 흐흐흐 뽐니님의 벤튼 속눈썹 영양제 리뷰 영상도 아래에 걸어놓을게요. 

마지막으로 진자 중요한 부분~!!! 이부분 꼭 읽고가세요~!!

바로 속눈썹 영양제 부작용~!!!!! 정리해볼께요. 

속눈썹 영양제 부작용은 없을까?!

첫 번째 속눈썹 영양제 부작용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눈 시림이 있다고 해요. 눈시림 정도를 보니 영상에 댓글 다신 분들이 각기 모두 다 다른 것 같아요.

두 번째 부작용은 눈에 잘못 들어가면 눈이 붉어지고 가렵다고 해요. 어떤 분은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퉁퉁 부었다는 글도 봤어요. 무섭네요. 허걱

세 번째 부작용이 가장 치명타인 것 같아요. 바로~!! 다크서클이 생긴다고해요. 제가 차근차근 리뷰들 살펴보니 혈류가 증가해?!서 다크써클이 생긴다?!라는 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도트 지지님의 블로그를 보니 확실히 젬마 속눈썹 영양제 사용하고 다크써클이 생기셨더라고요. 무섭네요. 판다 되기 싫어요.....

속눈썹 펌은 속눈썹 영양제보다 더 부작용이 심하다고 해서 속눈썹 펌은 미뤄두고 속눈썹 영양제 정말 조심조심 사용해봐야겠어요. 우선 저는 젬마와 벤튼 속눈썹 영양제로 결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