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밀가루 끊기 효과 대박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0. 14.
728x90
반응형

왜 건강프로에서나 어른들이 "밀가루 많이 먹지마라~ 라면 먹지마라~"라고 많이 말씀하십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시대에는 쌀이 귀해 정부에서 밀가루를 매우 권장했다고 해요.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건강하게 살려면 밀가루 끊어라~!! 다이어트하려면 밀가루 끊어라~!! 라는 이야기가 규칙처럼 되어버렸습니다. 그렇다면 왜?! 밀가루 끊어라~!!라고 할까요? 중요한 내용 시작합니다. 집중하세요. 

728x90

 

밀가루 끊어야하는 이유

우리가 시중에 쉽게 구할 수 있는 밀가루는 거친 통밀을 정밀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정제를 하면서 통밀의 영양소가 많이 손실이 되면서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는 거의 날아가버리고 탄수화물만 남는다고 생각하면 간단합니다. 

우리나라는 탄수화물인 쌀을 주식으로 하고 있는데, 주식인 쌀을 섭취하고 라면, 빵 등을 먹게 되면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게 되는 문제점과 글루텐이라는 것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하는 것입니다. 

글루텐? 밀가루에 들어있는 성분인가? 많은 분이 알고 계시겠지만 밀 자체에는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밀가루를 가지고 빵이나 면을 만들게 될때 생기는 것이 글루텐입니다. 글루텐이 어떤 성분 때문에 몸에 안좋다고 하는 것일까요? 건강프로에서 글루텐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물에 녹지 않는, 끝까지 남아 몸에 쌓이는 글루텐" 에 대한 영상 꼭 보세요.

 

 

밀가루를 먹으면 소화가 안되는 것 같은데 나도 글루텐 민감증인가? 내가 지금 모르고 글루텐을 섭취하고 있는 것인가? 하는 분들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글루텐 민감증 자가진단 문제가 있으니 아래에서 체크해보세요.

이렇게 문제가 되고 있는 밀가루 대신 먹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처음부터 밀가루를 완전히 끊을 수 없으니 밀가루를 대신 "밀가루 대체 면" 알려드릴께요. 

밀가루 대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밀가루 대체 면은? 

 

밀가루 끊기식단. 밀가루 없는 면

밀가루 없는 삶을 살 수 있을까? 밀가루 왜 먹지 말라는 거지? 오래전 정부에서는 밀가루 섭취를 추천하였는데 이젠 왜 밀가루를 먹지 말라는 것일까? 밀가루 끊기 효과 포스팅입니다. "밀가루

hwangconnect.tistory.com

 

밀가루 끊기 효과는?

이전에 아이유도 글루텐프리 열풍에 동참한 적있다고 해요. 아이유는 심심할때 뭐해?라고 물어보니 밀가루 끊기..라는 대답을 해서 아이유 팬들이 심심한데 왜 밀가루를 끊어요?라고 물어보며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이유는 딱히 이유가 있어서 밀가루를 끊는 것이 아니고 그냥 끊어 볼까?라는 생각에 끊었다고 해요. 그렇다면 글루텐프리 열풍 왜 일어난 것일까요? 

 

1. 내장지방 감소 

2. 혈당 관리

3. 피부질환, 여드름, 마른 버짐 등에 효과

4. 몸속 염증 현저히 감소

5. 몸속 PH균형

 

한달에 일주일만이라도 밀가루 줄이기, 나의 건강 지키기를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부터 저희도 "밀가루 끊기", 글루텐프리에 동참해 봅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