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가루 끊기식단. 밀가루 없는 면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0. 14.
728x90
반응형

밀가루 없는 삶을 살 수 있을까? 밀가루 왜 먹지 말라는 거지? 오래전 정부에서는 밀가루 섭취를 추천하였는데 이젠 왜 밀가루를 먹지 말라는 것일까? 

밀가루 끊기 효과 포스팅입니다. "밀가루 끊기 효과 대박" 확인하세요. 

 

밀가루 끊기 효과 대박

왜 건강프로에서나 어른들이 "밀가루 많이 먹지마라~ 라면 먹지마라~"라고 많이 말씀하십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시대에는 쌀이 귀해 정부에서 밀가루를 매우 권장했다고 해요. 그런데 언제부터

hwangconnect.tistory.com

밀가루 없이 살아보기~~!! 밀가루 끊기 식단, 밀가루를 대체 할수 있는 것을 무엇이 있을까?

1. 곤약면 

밀가루 끊기 식단의 대표주자는 바로 곤약면이에요. 곤약같은 경우 식감때문에 누구든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고 주변에서 너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밀가루 끊기 식단의 대표주자 입니다.

그런데 곤약도 잘보고 구매해야하는 것 알고 계신가요? 탄수화물 덩어리 곤약도 있으니 곤약 구매 전 성분표 꼭 살펴봐야 합니다.

 

곤약 효능 다이어트 식단 NO

#예쁘고 멋있는 몸매는 갖고 싶지만 식욕이 줄어들지 않는다.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약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먹고 나면 손 떨리고 잠을 못 자는 부작용이 두렵다. #극단적으로 빼기 보다는

hwangconnect.tistory.com

 

2. 두부면

두부면의 경우 제가 밀가루면 대신 자주 먹고 있는 밀가루 끊기 식단 대표주자입니다. 맛이 고소하고 스파게티로 먹거나 짜장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나름 밀가루를 대신할 있는 면으로 변모하니 밀가루 대체 면 으로 강추강추~ 저는 풀무원에서 나온 두부면을 많이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조리해서 먹는 답니다. 

풀무원 두부면에 관한 자세한 리뷰도 작성해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풀무원 두부면 요리

여러분들은 두부 어떻게 드시나요? 저는 조심스럽게 도마 위에 올려 부서지지 않게 잘라주고 프라이팬에 기름 두른 후 노릇노릇 부쳐준 뒤 간장에 콕 찍어서 먹는 두부가 최고였답니다. 최근 마

hwangconnect.tistory.com

 

3. 천사채

어? 천사채? 회 밑에 깔려 있는 천사채? 그거 먹어도 되는 거야?라고 하신다면 서운한 말씀~ 천사채가 왜 천사라는 단어가 사용되었을까요? 천사채 개발자인 배대열대표는 먹어도 살찌지 않는다. "먹으면 몸이 가벼워져서 천사처럼 하늘을 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워진다"라는 뜻으로 천사채라는 이름을 작명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언젠가부터 회 밑에 깔려 있어서 먹어도 되나?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처음부터 천사채는 건강식품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충분히 소스와 함께 섭취해도 된다는 시실~~!! 

 

회 밑에 까는 '천사채' 먹어도 될까?… 개발자에게 물어봤다

[BY 스브스뉴스] 회 밑에 있는 ‘이것’. 다들 한 번쯤 봤을 텐데… 이것의 이름은 ‘천사채’ 라고 한다. 이...

m.post.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