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더벤티 메뉴 가격 업데이트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800호점을 돌파한 가성비 커피 브랜드 더벤티의 메뉴와 가격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더벤티 커피의 정말 많은 메뉴 중 찐 인기 메뉴도 소개해볼테니 기대해주세요.

우선 최근 2021년 4월에 방학사거리점이 800호점을 오픈하면서 정말 무서운 속도록 가맹점을 넓히고 있는 것 같아요.

작년 저희 회사 근처에도 더벤티 커피 매장이 오픈하면서 오픈이벤트로 900원 커피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더라구요. 

오뚜기와 콜라보를 해서 "멜팅 참깨 라떼"를 출시도 했다고해요. 통참깨 100% 참기름에 미숫가루를 넣어서 달달한 멜팅 라떼라고 해요. 그런데... ㅎㅎㅎ 참기름.... 참깨....  전 패스~ 

우선 오뚜기와 콜라보 메뉴인 멜팅 참깨라떼의 가격은 4300원입니다.  

800호점을 넘긴 더벤티 커피의 메뉴와 가격 부터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작아서 보기 힘든 분들은 아래에 있는 더벤티 커피 사이트 확인해주세요. 

더벤티 총 메뉴 업데이트 _ 본사 메뉴사이트

 

* 신메뉴

멜팅 참깨라떼(아이스,핫) / 멜팅 티라미수 라떼 / 멜팅 딸기 치즈 / 멜팅 버터스카치 라떼

위에서도 말했듯이 더벤티커피에서 새로나온 참깨라떼는 통참깨 100% 참기름과 미숫가루가 더해져 더 고소하고 달콤한 라떼입니다. 그리고 딸기치즈의 경우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에 상콤하고 달콤한 딸기를 첨가한 메뉴라고 합니다. 저는 버터스카치 라떼가 끌리는데요. 더벤티커피에서 나온 멜팅 버터스카치 라떼는 리얼 버터스카치 풍미와 커피향이 느껴즈는 맛으로 '버터스카치'는 황설탕, 버터, 크림, 바닐라, 소금 등을 넣어서 만든 과자로 버터스카치라떼는 던킨도너츠에서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 더벤티 커피

저는 더벤티메뉴 중 자주 먹는 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에요. 그런데 바닐라라떼는 항상 가루가 밑에 가라앉아있어서 잘 저어서 먹어야하더라구요. 그래도 가성비 찐템이여서 괜찮답니다. ^^ 많은 더벤티 메뉴 중 아인슈페너와 이인슈페너 모카는 하프벤티 사이즈에요. 하프벤티 사이즈는 아래 사진보시면 아시겠죠?

* 티, 버블티 

더벤티 메뉴 중에 버블티 메뉴가 가성비 찐탬으로 많이 소개되고 있어요. 특히 흑설탕버블티와 로얄밀크티 버블티의 경우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공차를 대신할 수 있는 더벤티의 메뉴가 아닐까합니다. 흑설탕 버블티의 경우 최상급의 비정제 사탕수수당 모리셔스 흑당을 사용, 로얄밀크티의 경우도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사용했다고해요.

*프라페, 쉐이크, 요거티스무디

더벤티 메뉴 중 가장 많은 입소문을 일으킨 제품은??

바로~!! 바로~!!!

728x90

하트 벤티 사이즈 메뉴 중 단연~!! 유니콘 프라페가 아닐까 합니다. 이 메뉴의 경우 다음1분, 네이버포스트를 통해서 정말 많이 소개된 제품인 것같아요. 맛을 둘째치고 비주얼 때문에 많은 분들의 호기심은 불러일으킨 제품같아요. 하지만 프라페 메뉴 중 베스트 메뉴는? 바로 코코초코 프라페입니다. 깊고 진한 초코맛에 코코볼이 가득담긴 프라페입니다. 아참~!! 유니콘 프라페의 경우는 새콤달콤함 요거트에 팝핑캔디가 솔솔솔 뿌려있는 것이 유니콘 프라페랍니다. 

여기서 집중~!! 

오늘의 포인트~!! 더벤티에서 찐 가성비~!! 맛도 짱~!!

무려 월간 검색량 900회 이상의 조회수를 차지하는 더벤티 메뉴는?

 

* 음료. 에이드 

바로 미~!!! 숫~!!! 가~!!! 루~!!!

더벤티의 수 많은 메뉴 중 더벤티 미숫가루를 검색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아는 분이 한번 먹어보라고해서 마셔봤는데 진짜 걸죽하고 달달하고 맛 좋더라구요. 가격도 2500원~!! 양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랑 나눠마셨는데 종이컵으로 한잔 먹고나니 하루종일 든든했답니다. 카페인때문에 커피는 부담스럽고 구수한 맛이 그립다면 미숫가루에 도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