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버거킹 메뉴 가격 업데이트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8. 26.
728x90
반응형

매일 먹는 밥은 지겹고, 짬뽕, 감자탕, 찌개를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여러분들은 어떤 걸 드시나요?

바로 이럴때 햄버거가 떠오르시진 않나요?

미국 사람들에게는 주식이라고 말해도 무방하지만 한국에서 햄버거는 간단하게 식사를 대신하고 싶을 때나 먹 선수들에게는 간식 정도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이런 햄버거도 최근에는 대체육을 넣은 건강식 햄버거 등 정말 많은 시도와 변화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버거킹 햄버거 메뉴하면 당연히 와퍼가 떠오르죠? 버거킹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와퍼의 불맛과 도톰한 포테이포를 놓칠 수 없는데요. 최근 버거킹 와퍼를 제치고 인스타에서 압도적인 크기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버거킹 메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기네스 스태커3 메뉴입니다. 바로 기네스 스태커 버거킹 메뉴는 패티가 3장이 들어가 있어서 압도적인 크기는 물론 기네스의 흑맥주를 넣어서 만든 특유 소스 그리고 촉촉한 패티가 돋보이는 메뉴랍니다. 기간 한정 판매를 하고 있는 기네스 스태커 햄버거는 현재 1000만 개를 돌파하여 1000만 개 돌파 기념 이벤트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이벤트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 워치 SE, 기네스 와퍼 세트 등을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이라면 아래 버거킹 이벤트 참여하세요.

 

GUINNESS Stacker

기네스 와퍼®와 스태커가 만나 압도적인 크기를 완성했다!

event.burgerking.co.kr

오늘은 최근 핫이슈인 기네스 스태커 메뉴를 포함한 버거킹 메뉴와 가격 총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포스팅 마지막에 버거킹 메뉴 싸게 먹는 방법, 할인쿠폰 정말 쉽게 받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최근 버거킹에서 밀고 있는 스페셜, 할인팩 세트입니다. 드시는 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희 집 같은 경우 3인~4인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사진에 있는 모든 버거킹 버거의 가격은 모두 단품가격입니다. 정리해보자면 버거킹 메뉴에는 크게 3개가 있습니다. 라지 세트, 기본 세트, 단품 이렇게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버거킹의 라지 세트는 햄버거가 큰 사이즈가 아니고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라지 사이즈이고, 기본 세트는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마지막 말 그대로 단품은 햄버거만을 이야기합니다. 

제가 버거킹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와퍼메뉴입니다. 버거킹은 무조건 와퍼~!! 진리~!! 리얼 와퍼와 치즈 와퍼는 현재 행사하고 있어서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앞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지금 버거킹 메뉴 사진에 있는 가격은 단품 가격입니다. 

버거킹 버거 사이즈가 너무 커서 부담스러운 분이나 아이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저희 어머니도 버거킹 메뉴 중 와퍼를 좋아하시는데 한개는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워서 와퍼주니어로 많이 드신답니다. 

이번에는 버거킹 광고에서 많이 나오는 사딸라~!!! 사딸라~!! 메뉴입니다. 하루 종일 사딸라~!!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직화 소불고기 버거, 콰트로 치즈 와퍼주니어, 통새우 와퍼주니어 세트가 4900원이니 정말 가격 착합니다. 버거킹에서 나오는 치킨버거도 나름 특색 있어요. 옥수수? 같은 것이 튀김가루에 붙어있어서 바삭한 느낌이 아주 매력 있습니다. 옥수수인지 무엇인지는 저도 잘 모르지만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는 조금 다른 식감입니다. 

제가 버거킹 메뉴 중 두번째로 좋아하는 것이 프렌치프라이예요. 통통한 프렌치프라이 좋아해서 버거킹 메뉴 좋아합니다. 지금 너겟킹과 프렌치프라이가 행사 중에 있습니다. 마지막 음료와 디저트 메뉴입니다.

씨그램과 햄버거의 조합 드셔보셨나요? ㅎㅎ nono~ 조합 꽝~!! 버거킹 메뉴 중 쇠고기 패티는 호주산과 뉴질랜드산을 섞고 소불고기 패티는 호주산과 국내산 한우를 섞어서 만들고 돼지고기 베이컨은 미국산입니다. 닭고기는 비비큐 몬스터, 롱 치킨버거, 몬스터 베이비 XL, 몬스터 와퍼, 몬스터 X, 킹 치킨버거, 너겟 킹은 국내산이고 바삭 킹은 외국산이랍니다. 

자세한 버거킹 메뉴와 칼로리가 궁금하다?! 아래 칼로리표 참고하세요. 

 

bkr-web

 

www.burgerking.co.kr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거킹 메뉴와 가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곧 버거킹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 꿀팁 전수하러 다시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커피 메뉴 가격 총정리  (3) 2021.10.20
밀가루 끊기 효과 대박  (2) 2021.10.14
노브랜드버거 창업 매장 총정리  (1) 2021.08.16
곤약 효능 다이어트 식단 NO  (0) 2021.08.06
풀무원 두부면 요리  (0) 2021.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