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곤약 효능 다이어트 식단 NO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8. 6.
728x90
반응형

 

#예쁘고 멋있는 몸매는 갖고 싶지만 식욕이 줄어들지 않는다.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약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먹고 나면 손 떨리고 잠을 못 자는 부작용이 두렵다.

#극단적으로 빼기 보다는 두 달 정도 시간을 두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꿔보고 싶다.

#연예인들이 곤약 다이어트 많이 한다고 하니 나도 한번 따라 해보고 싶다.

#곤약의 효능, 칼로리 등 곤약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 하는 분은?

장재인의 곤약떡볶이

우리는 이런 문제점을 안고 "다이어트 식단",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 식단", "연예인 몸매 관리"등을 검색해보면 최근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하거나 몸매 관리를 하기 위해서 많이 먹는다는 곤약이 많이 검색이 되죠? 정말 곤약이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아?라고 곤약 효능. 곤약 다이어트 등 이것저것 검색해보는 분을 위해서 오늘은 곤약과 관련된 곤약 효능, 곤약 칼로리 등 곤약에 대해 총정리를 해보고 곤약의 배신~!! 곤약 다이어트로 최근 많은 연예인이 먹어서 유명해진 곤약쌀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정말 곤약 잘못 먹었다 벼락 돼지 됩니다.  

뭐 곤약 먹으면 벼락 돼지 된다고?  왜? 

장재인의 곤약떡볶이 만들기

오늘 곤약 효능 관련 포스팅 끝까지 읽어만 봐도곤약먹고 벼락 돼지 되는일은 없을꺼에요. 

 

지금 멋있고 예쁜 몸매를 갖고 싶어서 다이어트 관련 정보를 이것저것 찾아보고 계신 분들 한약다이어트, 다이어트 약 먹고 부작용 때문에 괴로운 분들,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꾸고 싶은 분들은 단 몇 분만으로 최근 핫하게 떠오른 곤약에 대해 건강한 곤약섭취, 올바른 곤약 먹거리를 기초로 다이어트 식단 짜기에 달인 돼보세요. 

다이어트는 한순간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에 조금씩 천천히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1. 다이어트 효과
곤약 효능 중 대표적인 것이 다이어트죠? 곤약은 거의 칼로리가 없다고 이야기하는데, 다른 식품에 비해 칼로리가 현저히 낮은 것이지 칼로리가 0kcal는 아닙니다. 곤약같은 경우 100g당 10kcal입니다. 100g 같은 경우 대부분 마트에서 보이는 손바닥보다 더 큰 사이즈의 곤약이 대략 200g 정도 되니 그 절반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200g 모두 먹어도 20kcal밖에 안되니 정말 다이어트 식품으로 최고~!! 예전 중국에서는 비만치료제로 곤약을 사용했다고 해요.  

2. 변비 해소

곤약의 경우 구약나물의 줄기를 가루를 낸 후 물과 섞어 만드는데 주요 성분이 글루코만난으로 식이섬유와 수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수분과 식이섬유가 장을 자극해서 배변활동이 쉽도록 도와줍니다. 단, 소화력이 약한 사람은 주의해야 합니다. 식이섬유 특성상 소화가 더디게 되기 때문에 곤약의 최고의 효능인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는 포만감을 유지하는데 매우 좋지만 소화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은 소화하는데 어려움을 줍니다. 

3.  콜레스테롤 감소

위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곤약의 주요 성분인 글루코만난은 LDL콜레스테롤과 공복 혈당을 줄이는데 매우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곤약, 왜 잘못 먹으면 벼락 돼지가 될 수 있을까?

귀염둥이 개그우먼 홍윤화가 결혼 전에 30kg을 빼서 다이어트 관련 기사가 많이 떴는데요. 홍윤화는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 곤약 비빔면, 비빔밥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서 갑자기 곤약 비빔면과 곤약 비빔밥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으면 관련 상품이 많이 출시되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겠죠? 

이후 정말 많은 곤약 관련 제품과 곤약 효능을 알리는 기사들이 많이 나오게 되면서 곤약면, 곤약쌀 제품도 정말 다양해져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줬습니다. 

하지만~!!! 구매 전 이것 꼭 확인하세요.

곤약 관련 수많은 제품들

성분표를 꼭 보세요.

성분표에 타피오카라고 적혀있다? 어? 타피오카?

어디서 많이 들어봤는데??

맞습니다.

버블티에 들어가는 동글동글하고 쫄깃쫄깃한 것이 타피오카입니다. 

왜 타피오카가 들어있는 곤약면이나 곤약쌀을 먹으면 안 되는 것일까??

그 이유는 타피오카는 카사바라는 구황식물로 만들어지는데 카사바는 탄수화물이 아주 풍부하기로 유명한 식물입니다. 일부러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려고 곤약을 선택했는데, 알고 보니 내가 먹고 있는 곤약이 타피오카로 만들어졌다?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오늘은 곤약 효능과 곤약 제품 선택하는 방법. 곤약먹고 벼락 돼지 안 되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곤약제품 구매 전 꼭 성분표를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리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메뉴 가격 업데이트  (0) 2021.08.26
노브랜드버거 창업 매장 총정리  (1) 2021.08.16
풀무원 두부면 요리  (0) 2021.07.18
국세환급금 따라하기  (0) 2021.07.05
잠자는 내돈찾기 종결  (0) 2021.07.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