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배스킨라빈스 할인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6. 21.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면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찾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할인 총정리~!!

참~ 최근에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제주도로 여행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예전에는 제주도 여행갔다오면 감귤초콜릿 많이 샀는데, 최근에는 초콜릿에서 조금 발전한 크런치 감귤초콜릿으로 많이 사는것 같아요. 흐흐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집 근처에서 제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신상~!!  제주 감귤 아이스모찌~!!

최근 출시한 배스킨라빈스 제품들 중 구매평 매우 높으니 관심가져볼만 합니다.

최근에 나온 배스킨라빈스 신상도 소개했으니 본론들어갑니다. 배스킨라빈스 할인 받기 전 기존 가격과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알고 계시나요? 

배스킨라빈스 메뉴와 할인받기 전 가격이 아주 잘 정리되어 있는 곳입니다. 

 

배스킨라빈스 가격 총정리

오늘은 배스킨라빈스가격 총정리와 배스킨라빈스하면 떠오르는 핫핑크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배스킨라빈스는 자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할때마다 자주 찾곤 하는데

hwangconnect.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메뉴와 할인받기 전 가격 알고왔으니 이제 할인받는 법 소개해볼께요. 상시할인받는 방법과 이번달 행사이벤트 할인 순으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배스킨라빈스 상시할인 받는 법

1. 상시할인 받는 법_KT멤버십 이용하기

KT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파인트 사이즈를 3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인트 가격이 8200원인데 30% 할인받으면 파인트를 57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파인트 사이즈면 아이스크림이 몇가지 맛인지 아시나요? 메뉴, 가격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728x90

단, KT멤버십 포인트는 차감이 되고, 더블할인 멤버십 내 월 1회만 사용가능합니다. 만약 당월에 다른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멤버십을 사용하게 되면 배스킨라빈스는 할인을 받지 못하니 배스킨라빈스 할인받으실 분들은 잘따져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혹시 이번달에 더블할인을 썼는지 안썼는지 기억이 안나면, 배스킨라빈스나 다른 제휴사 매장에 가서 확인해달라고 하면 확인해줍니다.

2. 상시 할인받는 법_ 제휴카드 이용하기 

지금 당장 지갑을 열어보세요. 아래에 있는 배스킨라빈스 제휴 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해피포인트는 많은 분들이 가지고 계시죠? 다른카트는 배스킨라빈스 제휴, 신용카드인데 해피포인트는 포인트 적립카드이니 없는 분들은 만들어서 사용하시면 포인트 적립, 포인트 사용해보세요. 해피포인트의 경우 최소 1000원 이상 결제할때 포인트가 사용가능하고 100포인트 단위로 차감됩니다. 해피포인트의 경우 내가 쌓아놓은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이다보니 일별, 횟수별, 할인금액 한도가 없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제휴된 신용카드일 경우 할인 주의사항은 해당 신용카드사에 "포인트 사용 문의" 하는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조금씩 포인트 사용기준이 다르고 특히 달콤한 혜택 04번 삼성카드 link의 경우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 시 청구할인 적용되니 이런 부분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3. 상시할인받는 법_ 현대카드 이용하기 

현대카드는 정말 많은 제휴사를 가지고 있지요?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이 M포인트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 M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면 배스킨라빈스에서 매월 25일에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는 무조건 할인이 아니고 M포인트 차감되고, 포인트가 부족하면 잔여 M포인트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건 당연한거겠죠? 그리고 포인트를 사용하게 되면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합니다. M포인트 사용방법은 직원에게 이야기하세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할꺼에요~"라구요.  

M포인트 할인은 하프갤론, 쿼터, 패밀리, 파인트, 싱글레귤러 등이 할인됩니다. 사이즈와 할인 전 가격은 여기서~

 

배스킨라빈스 가격 총정리

오늘은 배스킨라빈스가격 총정리와 배스킨라빈스하면 떠오르는 핫핑크의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배스킨라빈스는 자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할때마다 자주 찾곤 하는데

hwangconnect.tistory.com

이외 배스킨라빈스에서 커피나 음료 구매하시는 분들은 텀블러를 가지고가서 사용하게 되면 300원 할인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