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본죽도시락 메뉴 가격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6. 6.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도시락이 진화를 했습니다.  몇년전만해도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저렴한 도시락을 구매해서 먹었다면 최근에는 식당을 위협할 정도로 고급 도시락 전문점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 중 고급도시락의 증조할아버지 격인 본죽도시락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 본죽도시락 가격까지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본죽도시락의 경우 2002년 본죽 1호점인 '대학로 본점'개점을 시작으로 지금 본아이에프 프랜차이즈 기업이 시작되었고 1년도 안되는 기간동안 본죽 100호점을 오픈한 한식을 기초로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는 프랜차이즈에요.

 

본죽도시락 . 본죽 . 본죽비빔밥

본아이에프에는 본죽도시락, 본죽, 본죽비빔밥 이렇게 대표 파트가 구분되는데 본죽 메뉴, 본죽 추천 메뉴와 최근 핫한 본죽비빔밥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본죽메뉴판. 본죽비빔밥메뉴.본죽메뉴추천.

집 근처에 본죽이 생겨서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어요. 저는 사실 죽을 만원~이만원씩하는 돈을 내고 먹는 것이 이해안가는 일인인데, 저의 베프는 "저녁뭐먹을까?"하면 신짬뽕죽을 먹겠다고해서

hwangconnect.tistory.com

 

본죽도시락 메뉴, 가격

본죽도시락은 다시마 육수로 밥을 짓고 인스턴트가 아닌 제대로 된 한식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이 있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일회용 용기가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 본죽도시락의 경우 도시락이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서 세척해서 분리수거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이후에 자연, 친환경 펄프 도시락 등에 포장되면 100점 만점에 100점이 될 것 같아요.

본죽도시락 메뉴 중에 가장 고가인 잘차린, 한정식 먼저 살펴볼께요.

잘차린 한정식, 본죽도시락 메뉴 중 가장 비싼 세종대왕 궁중 한정식 같은 경우 조선시대 세종대왕께서 즐겨드셨던 메뉴로 본도시락이 재해석해서 내놓은 고급 도시락이에요. 세종대왕 궁중 한정식 본죽도시락의 경우 단호박영양밥, 소갈비찜, 매콤맥적구이가 대표로 나갑니다.

 

두번째로 볼 본죽도시락은 잘차린, 한상이에요. 

잘차린, 한상 중에 가장 가격이 비싼 쭈꾸미볶음삼겹살 한상을 보면 타우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쭈꾸미 볶음, 구운 삼겹살이 대표메뉴로 들어갑니다. 밥은 흑미, 멥쌀, 찹쌀 이렇게 3가지가 혼합된 밥입니다.

 

세번째로 볼 도시락은 한상이 부담스럽다면 잘차린, 반상으로~ 

잘차린 반상의 경우 광양식 바싹 불고기 반상과 여수 꼬막불고리 반상이 베스트 메뉴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반상 도시락 중에서는 7400원 광양식 바싹불고기 반상과 8900원 여수꼬막 불고기가 가장 잘나간다고해요. 떡갈비, 불고기는 그냥 사랑이죠. 

제철 도시락인 푸른 봄 한상, 소반상, 일품반찬 등 도시락 전문점 답게 도시락 메뉴가 정말 많아요.

 

도시락의 경우 단체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 메뉴판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본죽 도시락 메뉴 가격 정리되어 있는 메뉴판 업로드 해놓을께요.

본죽도시락 메뉴판 글씨가 작아서 안보인다구요? 이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아래 이미지보면 화살표 보이시죠? 저기 누르면 메뉴판 pdf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본도시락

본죽, 본죽&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그리고 우리 음식을 만나는 스마트한 경험, 본오더

www.bonif.co.kr

본죽, 본도시락 주문은 어디에서?

본죽도시락은 어디에서 주문해야할까요? 핸드폰 어플에서 본오더 앱 다운받으면 편하게 주문가능합니다. 3월달까지 배달비 0원 프로모션 진행하였는데 지금은 기간이 지났으니 패스하고 본오더에서는 본죽, 본비빔밥, 본죽 도시락, 본설이 주문가능합니다. 본설의 경우 설렁탕이 메인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