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전세계1위 넷플릭스 브리저튼시리즈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 12.
728x90
반응형

난리났네~난리났어~ 브리저튼시리즈 난리났네~ 청소년 관람 절대 불가인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이 20년 크리스마스에 시즌 1을 공개하고 난 후 단숨에 넷플릭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전세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북미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1800년 영국의 상류사회를 담고 있는 브리저튼이 주변 친구들이며 넷플릭스에서 1등 추천 드라마로 뜨는지 궁금하여 나도 저분 주말 정주행 해보았다.

 


 1800년대 브리저튼 가문의 딸인 다프네는 태어나면서부터 오직 결혼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귀족의 여식이다. 런던의 귀족 자녀들이 처음 사교계에 진출된 날 다프네는 왕비에게 최고의 다이아몬드라고 극찬을 받으며 모든 귀족들에게 주목을 받게 된다.



다프네의 큰 오빠는 다프네에게 추파를 던지는 남자들을 모두 물리치고 가문은 좋지만 못생기고 나이도 많은 남자와 결혼을 하라고 압력을 넣는다. 오빠는 정말 좋은 의도를 가지고 행동한 것인데, 사교계에서 다프네를 괴짜로 생각하고 그 어떤 남자도 다프네에게 구혼하려 하지 않게 된다. 



평생을 좋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 키워진 다프네는 자신의 평판을 되돌리기 위해서 사교계에서 최고의 신랑감으로 꼽히지만 결혼할 생각이 전혀 없는 오빠친구인 헤이스팅스 공작과 계약연애를 시작한다. 헤이스팅스 공작은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무관심과 학대를 받고 자라면서 아버지에 대한 복수심에 자기를 마지막으로 대를 끊어버리기 위해서 결혼을 하지 않으려고 한것이였다.



다프네와 밀당을 하는 헤이스팅스 공작을 보며 많은 여성들이 "저 배우 누구야~ 왜 이렇게 섹시해~"라고 이야기하는 모습들이 선하다. 나도 그랬고 댓글에 남자배우 너무 섹시하다는 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헤이스팅스 공작의 구애를 받고 있다는 소문이 사교계에 퍼지면서 많은 남자들이 다프네에게 관심을 갖게 되고 헤이스팅스 공작은 그와 결혼시키려고 주변을 맴도는 엄마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 다프네는 궁에서 추최하는 파티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프러시아의 왕자에게 구혼과 청혼을 받게 되는데 



다프네와 헤이스팅스 공작은 계약연예를 하는 내내 서로에게 빠지게 되고..... 공원에서 진한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데 키스하는 모습을 다프네 오빠에게 들키게 되고 오빠는 다프네와 결혼하라고 이야기 하지만 헤이스팅스는 아이도 낳지 않고 결혼도 할 수 없다고 이야기하자 다프네오빠가 자신 가문의 명예를 더렵혔다며 헤이스팅스 공작에게 죽음을 건 결투를 신청하게 된다. 결투를 하기로 한 날 다프네는 헤이스팅스 공작과 결혼하겠다고 선언한다. 자신의 평생 소원이였던 행복한 가정을 꾸리면 아이의 엄마가 되는 것을 포기하고 헤이스팅스 공작을 위해서~ 그리고 사교계의 염문을 막기 위해서 공작과의 결혼을 선택한 것이였다. 



이후부터는 절대 19금인 영상들이 많이 나오게 된다. 음...음... 음.... 사진 중간중간 나오긴 했지만 다프네와 헤이스팅스가 결혼 한 후부터는 계속해서 흐름상 부부 사이에 대한 내용들이 계속해서 나오게 된다. 공개적인 블로그이니 이후내용은 패스~

어찌됐든 둘은 결혼해서 아들인지 딸인지 자식을 낳게되고 행복하게 사는 내용으로 이야기는 끝이 난다.



총평:

1. 화려한 비주얼로 눈이 즐겁다.

2. 아리아나그란데, 빌리아일리시 노래 등이 사교계 무대장에 울려퍼지는 신선함

3. 여러 유색인종이 나와서 하나의 사회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4. 남주의 섹시함 + 남주의 섹시함 + 남주의 섹시함 + 남주의 섹시함

5. 19금 장면들_드라마 전반에 나오는 19금 장면들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유 중 하나이다.

6. 한국의 막장 드라마 내용에 비해서 너무 심심하고 뻔하지만 그냥 근심없이 흘러가는 이야기가 편안하고 또 편하다.



브리저튼 시즌 2가 2022년에 시작한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21년 3월부터 시즌2 촬영을 한다고 하는데 이또한 코로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이야기하기 때문에 22년에 정말 시즌2가 시작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리뷰리뷰] -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드라마추천 TOP3


[리뷰리뷰] - 집에서 볼만한 최신영화추천 2020


[리뷰리뷰] - 최신영화순위 23위 프리즌이스케이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