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집에서 볼만한 액션영화 추천

by 컬러컬렉터 컬러컬렉터 2021. 2. 15.
728x90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 가본지가 1년이 넘었네요. 예전에는 영화관에서 팝콘 먹으며 영화보는건 정말 평범한 일상이였는데,어쩌다가 이렇게 된건지.... 곧 영화관가서 사운드 빵빵하게 영화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오늘은 꼭 영화관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액션영화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 별점 9점이상 액션영화 추천 GO! GO!

 

저는 액션영화라도 잔인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액션영화에서도 미스터리+심리+액션+스릴러가 같이 나오는 영화를 추천해보려고합니다. 피가 난자하고 총, 칼 휘두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패스해주세요!!!! 첫번째 추천작은 액션영화와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스릴러 영화여서 보는 사람의 심장에 주는 자극 만큼은 액션영화입니다.  

1. 서치

2018년에 개봉한 '서치'라는 영화에요.미국영화이고 러닝타임은 102분, 12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감독은 아니쉬 차칸디, 주연은 존 조, 데브라 메싱입니다.줄거리는 목요일 밤 11시30분 딸이 부재중 3통을 남기고 딸이 사라졌습니다.아빠는 딸을 찾기 위해 컴퓨터 os운영체제와 모바일, cctv를 가지고 하나씩 실마리를 풀어가는데 이전 실종영화처럼 총을 가지고 아빠가 뛰어다니는 것이 아니라 실제 컴퓨터와 sns를 가지고 딸을 추척하는 액션영화, 스릴러영화 입니다. 액션영화라고 보기에는 사실 어감이 맞지 않는 영화이지만 앞에서 이야기했던것처럼 영화 자체가 심리적으로 액션씬만큼 스릴있기에 추천합니다. 여자분들이 보기에 잔인하지 않고 괜찮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입니다. 참고로 평점은 8.3이고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 수상한 영화입니다.

2. 업그레이드

두번째 액션영화 추천작은 업그레이드입니다. 이 영화야 말로 액션영화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영화이고, 개봉은 18년 9월6일에 하였습니다. 러닝타임은 100분에 15세이상 관람가입니다. 주연은 로간 마샬그린이 맡았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알수 없는 사고로 인해 부인은 죽게되고 주인공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읽고 전신마비가 되었는데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고 나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액션영화에요. 

액션영화에 딱 맞는 업그레이드는 살짤 잔인한 영상들이 나오는데 그때만 살짝 눈감아주면 되기때문에 무리없이 시청가능할꺼에요.

하지만!!

인공이 스템을 착용하고 나서 싸우는 씬에서 멋진 장면들이 나오기 때문에 액션할때 눈가리기 없기!!!  업그레이드 평점은 8.1입니다. 

 

* 불법 절대 아님~!! 평점 높은 영화 무료로 보는 방법~!!

 

최신무료영화보기 불법아님

영화는 보고 싶은데 돈내고 보기에는 좀 부담스럽고, 불법으로 다운 받자니 복잡하고 찝찝한 분들을 위해 합법적으로 최신무료영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해요. 저는 넷플릭스에 가

hwangconnect.tistory.com

* 눈물 없다던 개그맨 김구라가 오열하면서 본 영화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인생영화" 추천받고 싶으면? 

728x90
 

집에서 볼만한 최신영화추천 2020

집에서 볼만한 최신영화 추천 2020 최신영화 2020년 11월 마지막주 집에서 볼만한 영화를 추천합니다. 최신영화 순위는 네이버 최신영화 다운로드 일간 순위별로 정리합니다. 1. 삼진그룹 영어토

hwangconnect.tistory.com

3. 범죄도시

범죄도시 액션영화는 티비에서도 상영해줬기 때문에 못보신 분들은 없겠죠?그래서 간략하게 사진만 올린 후에 다른 영화 추천해보겠습니다.

4. 포드 V 페라리

남자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영화입니다. 이 액션영화는 남자분들 뿐만 아니라 저처럼 자동차에 관심없는 여자라도 자동차 엔진음을 듣고 있으면 심장이 쿵쾅~쿵쾅~ 정말 짱짱짱~!!입니다.  왜 남자분들이 좋은 차에 집착하는지 알 수 있게 됩니다. 러닝타임은 152분이고 액션, 드라마영화입니다. 19년12월4일에 개봉하였고 주인공은 맷데이먼과 크리스찬 베일이 하였습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액션영화 추천작은?

5. 다크 나이트

다섯번째 추천작은 다크나이트입니다. 히스레저.... 보고 싶네요. 사실 이 영화도 말모입니다. 정말 히스레저는 죽어서 조커를 남겼습니다. 히스레저 연기만으로도 충분한 영화입니다. 보고싶다. 히스레저...

미국영화이고 152분 러닝타임과 2008년에 개봉하고 2009년, 2017년, 2020년에 재개봉한 영화입니다. 이렇게 재개봉을 몇번씩이나 하니.... 정말 말~모~!! 영화입니다. 포스팅하다보니 다크 나이트 다시 보고싶어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