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ND

숙면 영양제, 음식, 차, asmr 총정리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1. 11. 4.
728x90
반응형

최근 뉴스기사에서 14억 4,421만명이나 되는 중국인들 중 대략 3억명정도가 이것 때문에 고통받고 있고, 이 산업이 현재 중국에서 급 부상하고 있는 시장, 마켓이라고 한다. 그것은 바로 제목에서도 알수 있 듯 "수면, 수면 경제~!!"

우리나라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업무스트레스, 정서적인 문제로 인해 불면증, 숙면을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숙면 관련 영양제, 음식, 차 종류를 넘어 asmr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숙면을 위해 어떤 음식, 어떤 영양제, 어떤 소리를 들으면 도움이 되는지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먹어서 해결해보자~!!! 꼭 챙겨 먹어야하는 숙면영양제는 바로 이것~!!!

첫번째 숙면 영양제.

예전에는 잠을 자려고 약을 먹어?! 잠을 자려고 영양제를 따로 먹어?!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숙면을 하고자 영양제나 수면유도제를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하지만 수면유도제 같은 경우 의존성이 높아지고 걱정이 되니 우선 수면유도제를 먹기 전 숙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먹어보자~!! 결과적으로 숙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는 마그네슘, 비타민 B라고 한다. 여기서 중요~!! 섭취방법은 저녁에 마그네슘 400g를 먹고 오전에는 비타민B를 섭취해야한다는 것이다.  마그네슘 400g으로 네이버에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검색되니 취향에 맞는 것으로 구입하시면 될것같다. 

여기서 정말 중요한 영양제 추천~!!

일반인들은 모르고,약사, 의료계 종사자들만 아는 이 성분 주목~!!!

이것까지 챙겨먹으면 숙면, 꿈나라로 직행~!!

글쓴이도 도움 많이 받은 숙면 영양제~!!

 GABA라는 영양제도 챙겨먹자~!! 

"감마 아미노부티르산"으로 뇌 조직에 많은 아미노산으로 알려져 있고 가바를 섭취하게되면 불안감을 감소시키고 스트레스 해소, 생리전 증후군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네이버 검색창에 "가바" 검색 출발~ 정말 다양한 브랜드나오니 가격에 맞는 것으로 찾아 드시면 될 것 같다. 글쓴이는 나우푸드 저렴하게 구매했다. 

두번째 숙면에 도움주는 음식.

숙면에 도움되는 음식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다. 정리해보자면 키위, 호두, 양파, 상추, 우유, 체리, 바나나 등이 있다. 우선 자기 전 따뜻한 우유와 상추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고 체리와 바나나의 경우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 바나나는 트립토판, 체리는 멜라토닌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들이 우리의 신경 흥분성을 낮춰 준다고 한다. 

세번째 숙면에 도움주는 차.

한의원에서 불면증 치료에 많이 쓰는 것. 바로 대추라고 합니다. 물 1L에 대추 한줌 넣고 끓인 후 마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마지막으로 이렇게~ 저렇게~ 해도 숙면을 못한다. 라고 하시면 많은 분들이 숙면, 꿀잠을 위해 도움 받고 있는 영상. ASMR영상을 시청.

숙면을 위해 ASMR 시청하는 분들 정말 많이 있죠? 아직 ASMR이 뭐야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ASMR 같은 경우 몇몇 채널 여성분들이 성적판타지를 주기 위해 헐벗은 몸으로 ASMR촬영을 하시는데 이런 영상 보면 자극이 되어 숙면을 할수 없겠죠? 제가 추천하는 숙면 ASMR영상은 헐벗지 않은 유튜버, 채널들이니 숙면하는데 도움 되실꺼에요. 

* 숙면에 도움되는 ASMR 채널 1탄 

 

asmr 뜻, 인기유튜버 10위 총정리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코로나 우울감, 코로나 블루'를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우울증...

blog.naver.com

* 숙면에 도움되는 ASMR 2탄

 

asmr 백색소음 인기유튜버 총정리

오늘 armr 인기유튜버를 정리하기 전 asmr의 정확한 뜻과 asmr 파트에서 많이 쓰는 단어인 "트리거, 팅글"을 아시나요? 간단하게 이야기하자면 * 트리거는 방아쇠를 당기다, 폭팔하다. * 팅글은 온몸

color-jinny.tistory.com

 

728x90
반응형

'SOU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부법 181만 조회수 공부하는법 공개  (0) 2021.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