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더벤티 메뉴. 가격 인상 리뉴얼

by 이런저런사람입니다. 2022.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벤티 리뉴얼된 가격과 숨겨진 더벤티의 찐 메뉴 소개해볼까 합니다.

최근 뉴스를 보면 수많은 경제 용어들이 난무하고 있죠? 뉴스에서 수많은 경제용어들이 난무하고 있단 이야기는 현재 경제 상황이 매우 안 좋다는 반증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웃픈 이야기네요. 최근 수많은 대기업, 중소기업 프랜차이즈에서 올해 초 가격 인상을 진행하였는데요. 더 벤티 역시 최근에 가격을 인상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격인 조금 인상된 더 벤티 가격과 올여름 신메뉴 소개해보고 진정한 더 벤티의 찐 메뉴까지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우선 더벤티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한잔~!!이라는 슬로건?! 을 내세워 2014년 3월 부산대학교 앞에서 첫 선을 보이면서 올해 800개가 넘는 가맹점 오픈을 진행하였는데요. 

우선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로 성장하였으니 더벤티 커피부터 정리해볼께요. 관련 사진은 모두 더벤티 본사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참고해주세요.

더벤티 커피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마일드와 다크, 저는 진한 커피를 좋아하기 때문에 늘 다크원두를 선택합니다. 원두 선택은 더벤티 매장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런 원두로 내린 더벤티 커피 메뉴와 가격 살펴볼게요. 

더벤티 메뉴 주문할 때~!!! 이건 꼭 알고 가자~~!!! 아래 글 확인해주세요.

첫 번째. 현금 결제할 때는 키오스크에서 하지 말고 직원에게 직접 주문한다. 

두 번째. 더벤티 키오스크를 보면 커피 메뉴가 아이스와 핫이 구분되어 있다. 

그럼. 무더운 여름이니깐 아이스커피 메뉴 살펴볼게요. 

더벤티 아이스커피 메뉴는 콜드 브루 관련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주문이 가능하고 메뉴에 보면 주황색 동그라미 보이시죠? 하프 벤티라고도 쓰여있고 32oz라고도 쓰여있어요. 이건 사이즈를 이야기하는데, 아래 사진 보면 사이즈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각얼음으로도 변경 가능하니 각얼음이 좋으신 분들은 변경해서 드세요. 

커피 메뉴를 보면 대략 어떤 메뉴인지 감이 오실 것 같아요. 따로 커피 메뉴 설명은 안 드릴게요. 그럼. 바로 더벤티의 핫커피 메뉴와 가격 정리로 넘어가볼께요. 더벤티 핫, 뜨거운 커피 메뉴는 총 13개가 있어요. 핫 커피 메뉴도 메뉴명 보면 바로 아실 것 같아서 다름 메뉴로 넘어갈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더벤티 메뉴, 가격은 더벤티 사이즈예요. 위에서 사이즈 이미지 올려드렸지요? 더벤티에서 가장 큰 사이즈를 이야기합니다. 더벤티사이즈로 구입해서 친구랑 나눠먹기 딱 좋아요~ 가성비 짱~!!!

단, 더벤티사이즈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믹스커피, 복숭아 아이스티 이렇게 4개가 있습니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더벤티 메뉴는 베버리지예요. 베버리지?!

베버리지의 뜻을 음료, 마실 것을 뜻한다고 해요. 그래서 더벤티에서는 그냥 커피이외에 음료로 정리해볼께요. 더벤티 메뉴 중 베버리지음료는 12개가 있어요. 여기서 포인트~!!! 더벤티의 찐메뉴~ 숨겨져 있는~~ 아는 사람만 아는 더벤티의 찐메뉴~ 아래에 있는 포스팅에 월간 검색량 900회를 차지한 더벤티 메뉴 정리해놨어요. 확인해보세요.

 

더벤티 메뉴 가격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최근 800호점을 돌파한 가성비 커피 브랜드 더벤티의 메뉴와 가격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더벤티 커피의 정말 많은 메뉴 중 찐 인기 메뉴도 소개해볼테니 기대해주세요. 우선 최근

hwangconnect.tistory.com

다섯번째 더벤티 메뉴예요. 다섯번째 메뉴는 아이스블렌디드 메뉴에요. 

다섯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메뉴는 아이들이나 달달한 음료를 찾는 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예요. 아이스 블렌디드를 살펴보면 부드러운 우유와 얼음을 블렌딩한 밀크쉐이크, 부드러운 바닐라와 바삭한 쿠키가 블렌딩 된 쿠키 앤 크림 프라페, 플레인 요구르트와 상큼한 딸기과육이 들어있는 딸기 요구르트 스무디 등이 있어요. 

여섯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주스,에이드 메뉴에요. 

여기서 제가 설명해드릴 부분은 메뉴설명 잠시 해드릴께요. 오사당은 오렌지+사과+당근이 들어있고, 사딸비는 사과+딸기+비트, 포블마는 포도+블루베리+고구마 이렇게 포함되어 있는 메뉴에요. 크림소다 음료는 소다맛에이드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는 음료에요. 체리콕음료는 체리시럽과 콜라가 같이 들어있는 음료에요.

일곱번째 메뉴는 버블티와 티 메뉴에요. 

버블티는 정말 다른 커피프랜차이즈에 비해 저렴한것 같아요. 여기서 몇개 소개해드릴 더벤티메뉴는 달콤한 애플망고 요구르트에 탱글탱글한 화이트펄이 들어있는 애플망고 요구르탱, 딸기 요구르탱과 청포도 요구르탱은 안에 모두 화이트펄이 들어있답니다. 

오늘~ 더벤티 메뉴, 가격 정리 끝~!!

 

 

728x90
반응형

댓글